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카페, 서연의 집] 건축학개론의 그 장소

 

골드미양이 일주일을 머물다 좀 전에 떠났네요.

덕분에 컴퓨터를 켤 짬도 없이 너무 바빴네요. ㅋㅋㅋ

 

카페 서연의 집은 서귀포 위미에 위치해있고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갈 수 없는(도민 입장에서..-_-) 곳인데

비수기 평일이라 요때다! 하고 골드미양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카페 서연의 집 입구

 

저희는 동쪽에서 접근해서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갔는데...

카페 앞에도 주차가 주르르~ 되어 있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영화 속에 나왔던 작은 연못?이..

 

 

 

안으로 들어가면 요런 분위기~

 

 

영화를 보곤 나중에 집을 지으면 정말 거대창을 만들어야겠다 결심하게 된...

 

반대 편에는 주문하는 곳이

 

생각보다 음료가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4,000원~)

디저트류는 좀 맛없어보여서 안시키고 카푸치노 시켰어요.

 

카푸치노 4,500원

 

커피가 맛있어서 원두도 사갈까 고민했던... (집에 너무 많아서 패스. =_=)

 

창 주변에는 시야가 확 터져서 괜찮은데..

자리가 없어 답답하게 안쪽에 앉았다가 마침 창가 바로 앞자리가 나와서

아줌마인 제가..-_-;; 얼른 신속하게 자리를 맡았어요. 하하하.

 

덕분에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요.

 

우아한 골드미양 

 

나에요.

 

화장실 변기에 앉으면 보이는... 건축학개론 수업할 때 나온 지도..

 

나가려고 보면 깜놀하게 되는..-_-;;; 여자화장실에...남자

 

2층으로 올라가면...영화장면과 대사

 

2층은 요런 모습

 

 

전망은 1층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잔디로 못들어가게 해놓았어요.

 

선덱, 사진찍는 사람들 가득~

 

원두 100g에 6천원에 팔아요. 저렴한 가격.

 

엄태웅과 한가인의 손도장

 

나가기 전 기념 촬영, 간만에 제 얼굴 사진이 나왔는데...

얼굴이 역광이라 안보이는...ㅋㅋ 저에요.

 

 

골드미야, 놀러와줘서 고마워. 덕분에 서귀포에 갈 수 있었~ ㅋㅋ

 

 

* 서연의 집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2937

- 전화 : 064-764-7894

- 운영 : 09:00~21:00

 

주차장 위치 참고하세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