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쁘리띠의 수다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

 

라오스랑 방콕이랑 잘 다녀왔습니다. :)

 

 

새벽 6시에 도착해서 김포몰에서 쇼핑을 좀 하고

12시 대 비행기로 제주도로 와서 푹 쉬려고 했는데...

쇼핑도 못하고 어정쩡하게 피곤하게 시간을 떼우다 제주도로 돌아왔네요.

 

 

점심을 먹으려고 은수에게 먹고 싶은 걸 물었더니

글쎄 사골국에 파가 들어간 걸 먹고 싶다고 해서

사골국을 찾다가 가장 비슷한 도가니탕을 먹었네요.

 

 파와 국물을 숟가락으로 건저먹더니 나중엔 들이키는 은수양

전 도가니를 못먹어서..-_-;; 은수도 안먹고...

덜어냈더니.. 먹을게 하나도 없고. 은수는 국물을 딸딸 다 마셔버려서

전 그냥 밑반찬과 밥 조금 먹고 말았네요.

 

사골국이 먹고 싶다고 말하다니, 솔직히 좀 놀랬어요. +.+

굉장히 먹고 싶었나봐.......-.-

 

점심 먹기 전까지는 막 짜증내고 계속 자고 했는데

점심 먹고나니 멀쩡해졌네요. 결국 나만 피곤해짐.-_-;

 

방콕에서부터 계속 어린이집 친구들이 보고 싶다고 노래를 하더니

이번에는 어린이집으로 곧바로 가겠다고 하더군요. -_-

몇번 물었는데도 어린이집에 가야겠대요.

 

그래서 제주 공항에서 택시로 곧바로 어린이집으로 가서

은수를 반에 데려다주고 저만 집으로 먼저 돌아왔네요. -.-

 

은수가 있는 푸름반에 도착해서

은수가 얘들아~ 보고싶었어. 라고 하자...

 

아이들이 얼싸안고 빙빙 돌면서

반갑다고 환호성을 지르는데

원장선생님이 뭔가하고 올라오실 정도였네요.

 

은수 얼굴이 안보여. =_=

 

좀 웃긴건... 그날 9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자더니

이제 친구들을 봤으니 어린이집에 안가겠다며..--;;;;

출석일 수 때문에 설득해서 또 오후에 데려다주고 왔네요.

 

저는 1박 2일만에 짐정리와 두탕의 빨래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또 다른 책을 준비해야겠어요..-_-

올해는 일 복이 터진 듯.

 

돈벌어 집 사라는 뜻으로 감사히 생각하겠어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