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 카페, 앤트러사이트] 전분공장이었던, 현재는 카페

 

제주에 전분공장을 개조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제주시에 살다보면 한림 시내에는 갈 일이 거의 없는데 이번에 간 게

입도한 지 3년동안 딱 세 번째 한림 방문이네요~ 흠. 쓰고보니 서울보다 덜 가는 곳이네.--;;

 

여튼... 카페 바깥에 간판이 없기 때문에

지도로 위치 체크하고 가시면 돼요~

 

 요렇게 생겼어요~

 

입구는 오른쪽~ 

 

요기는 뭘 만들려고 이렇게 뒀을까.

 

들어가면 과거 전분공장의 기계들을 그대로 남겨놓았어요.

때문에 기름냄새와 쇠냄새가 섞여 요쪽 테이블에 앉았더니 머리가 띵..--; 해서

자리를 바꿨네요.

 

 

 카운터~

  

 메뉴판~

@솔미엄마

 

커피랑 먹을 거리~

@솔미엄마

 

주방에서 직접 만들고 계세요~

 

한켠에서 뭔가 팔고 있기에 가봤어요~

 

제주와 관련된 책과 기념품 등을 대리 판매해주고 있다고~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제주도에 작가나 예술가들이 많이 사는데...

특색있는 기념품들을 팔아주니 좋네요.

 

 

 

해녀랑 동백꽃 에코백 귀여웠어요~

 

시현엄마랑 솔미엄마랑 함께 갔는데... 저는 카푸치노 주문

 

아메리카노 컵에는 이런 글이 써 있네요.

 

앤트러사이트가 합정에도 있다고 하는데

거기는 신발공장을 개조한 거라고 하네요.

 

엄마들끼리 여기 겨울에는 너무 습하고 춥겠다며...

또 여름도 너무 덥겠다며.. 애는 위험해서 못델고 오겠다며 등등

이야기를 나눴는데... (정말 그래요..-.-)

 

카페 자체는 기존 건물의 역사를 잘 품고 있다는 점에서 저는 너무 좋았고,

커피맛도 제가 좋아하는 묵직한 커피맛이어서...

여기가 그냥 인테리어로 사람을 불러들이는 곳이 아니라

커피맛에 힘을 준 카페구나~ 하는 생각을 했네요~

 

앤트러사이트가 무슨 뜻인가해서 찾아보니

anthracite 무연탄

이라는데 뭐지..? =_= 어떤 의미로 가게 이름을 지은 건지 모르겠네요.

 

 

* 앤트러사이트 한림 : http://www.anthracitecoffee.com (홈페이지는 합정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64

(한림읍 동명리 1715)

- 전화 : 064-796-7991

- 운영 : 11:00~19:0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