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서귀포카페, 카페7373] 바닷가에서 아침식사

 

은수양이 유치원에 다니기 시작한 후부터

동네 한바퀴 운동겸 산책겸해서 돌아보고 있어요~

 

법환마을이 워낙 예쁘기도 하고... 오늘 범섬은 어떤 얼굴인가 싶기도 해서

매일매일 비만오지 않으면 걷고 있는데...

걷는 루트에 예전부터 점찍어뒀던 카페가 있었어요.

 

바로 카페7373입니다. 

 

바다소리가 철썩철썩~해서 카페이름이 칠삼칠삼이라고 하네요~

 

 

이 날은 하은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이곳에서 조식을 먹기로 했어요~

 

메뉴판

 

저희의 목표는 오전 8~10시 사이에만 파는 아침스페셜을 먹으러왔어요~

가격은 커피포함 14,000원.

 

음료가격

 

요기 주변은 음료가 정말 너무 비싸요. ㅠㅠ

커피가 3천원 정도하면 얼마나 좋을까... 이러다 육지가면

1~2천원하는 커피집에 완전 눈이 휙휙 돌아갑니다.

 

소나무 앞쪽으로 바다에요~

 

아침스페셜은 원래 예약해야한대요~

저흰 그냥 갔는데 1인분만 가능하대서 1인분 아침스페셜에 샌드위치+커피를 시켰어요.

 

과일이랑 커피, 미니 크루아상 

 

크루아상은 어디서 구했을까... 서귀포는 빵 구할데가 없는데... 했는데..

이마트 미니크루아상 맛이랑 똑같아서 아쉽. ㅠㅠ

 

베이컨 샌드위치 추천해주셔서 이거로 시켰어요~ 

 

베이컨 샌드위치

 

몇가지 푸른잎 채소가 가득 들어있는데.. 그래도 샌드위치 채소는

양상추가 젤 맛난듯.

 

아침 스페셜

 

계란 하나 더 얹어주셨어요~ ㅋㅋ

 

파프리카, 소시지, 가지, 감자, 브로컬리, 계란에 치즈가 얹어 있어요~

 

아... 뭔가 10% 쯤 아쉬운 맛. ㅠㅠ

 

좀 가격을 저렴하게 하던가 뭔가 팬케이크나 함께 먹을 수제 빵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칠삼칠삼 바로 뒤에 좋아보이는 '제주 락'이라는 숙소가 있어서...

여행오신 분들이 한 번쯤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저는 기대했는데 아쉬웠네요.

 

이곳 바로 앞이.. 이런 산책로에요.

 

저는 매일 이곳을 걷는답니다. 너무 좋아요. >.<

* 카페7373 : http://www.jejurak.com/

- 주소 : 상세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1541

- 전화 : 064-767-7373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