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여행 정보

[영국, 런던] 애프터눈 티 핫스팟, 스케치Sketch

 

오늘도 열심히 셀프트래블 런던을 개정하고 있습니다. :)

 

개정하던 중에... 찍은 사진이 아까워... (본문에는 겨우 1~2장 들어갈 뿐. ㅠㅠ) 사진 방출 차..

런던에서 유명한 장소, 스케치를 소개를 해드릴게요~

 

런던의 스케치

 

애프터눈티.. 핫스팟 조사차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는데... (정말 돈 엄청 씀. ㅠㅠ)

여기가 제일 비싸고 럭셔리 했어요~

 

 

스케치는 여러 공간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티룸을 이용했고

프랑스의 유명 쉐프인 피에르 가르니에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미슐랭에서 2016년 올해도 별 두 개를 받았네요~

 

오스트리아에서 유학중인 S양과 함께온 일본 친구 2명과 함께

애프터눈 티를 위해 방문해보았어요~

 

들어가면 아래처럼 소녀처럼 깡총깡총 뛰어야할 것 같은

번호 바닥그림이 있어요. ㅋㅋㅋ

 

그 끝에 안내하는 언니가 솔 음으로... Hey Girls~ 라며 우리를 맞이해 주었죠. ㅋㅋ

 

예약안하고 왔는데 자리가 있냐고 했더니...조금만 기다리면

정말 좋은 자리가 날 것 같다고 해서 잠시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요런 분위기

 

메뉴판 

 

메뉴판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1인당 34파운드, 2인은 62파운드. ㅠㅠ

 

34파운드는 5만 7천원...-_-;;;;; 팁까지 함 생각해보세요. 흑.

저는 조사를 해야했기에 과감하게 이곳에. ㅠㅠ

 

ps : 홈페이지를 보니... 1인당 45파운드.

어떻게 올라도 근 1년만에 이렇게 10파운드 넘게 오를 수 있지? -_-;;


스콘과 차를 선택할 수 있는 크림티는 10.5파운드.

일본인 두 친구는 크림티, 저랑 S양은 62파운드짜리 애프터눈 티세트 주문.

 

다 차려진 모습

 

서빙하는 언니가 그릇을 들고 오는데 손이 달달달 떨림..--;

힘들겠다 말하고 얼른 막 도와줌.

 

영국 사람들은 예의을 지키면서도 친근감 넘치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막 수다도 떨 수 있고.

 

3단

 

먹는 방법은 아래에서 위로 먹으면 돼요~

아랫쪽은 보통 끼니꺼리.. 되는 샌드위치.(안 단 음식)

위로 올라갈 수록 단 거..

 

 

사진은 정말 예뻐 보이네요~

 

저의 결론은.... 디저트는 이제 우리나라가 많이 따라 잡은 듯..-_-;;

이 돈을 내고 먹을 건 아닌 것 같아요.

 

(실컷 돈들여 조사하고 가지 말라고 셀프로 비추하는 건가..? ㅠㅠ)

 

그러나... 역시 스콘은 영국이 짱이죠!

스콘은 정말 맛있어요. 눈물나게. ㅠㅠ

 

스케치는 참 유명한 곳이니...

우아한 분위기에서 즐기고 싶다면 크림티 세트를 추천드려요.

 

10.5파운드에 이 세트 역시.. 굉장히 비싼 것이지만...

한번쯤 유명하고 멋진 곳에서 티타임을 즐겨보는 것은

좋은 추억으로 남을테니까요.

 

이렇게 고풍스럽게 내어 준답니다.

 

식지말라 천 안에 덮혀 나오는 스콘. .>.<

 

여기저기에서 먹었던 스콘중에 여기 스콘이 제일 맛났어요.

 

잼과 클로티드 크림

 

클로티드 크림 먼저 바르고, 잼 발라서 암~

5~6파운드짜리 저렴한 점심을 드시고....

크림티 세트 드셔보세요~ -.-

 

좀 더 돈을 쓰고 싶다면...

애프터눈티 세트 보다는 미슐랭 투 스타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 스케치 Sketch : https://sketch.london

- 주소 : 9 conduit street, london w1s 2xg

- 예약전화 : +44 (0) 20 7659 4500

- 애프터눈티 먹는 시간 : 월~일 12:30~16:30

- 지도 : 옥스퍼더 서커스 역에서 가까워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