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그리스여행 특집

[태양의 후예] 시내로 나왔던 아라호바 Arachova

 

어제 맨 마지막 장면 보고 설레인 여자분들 많았을 것 같네요. ㅋㅋ

 

좋아하는 거 딱 걸림 ㅋㅋ

 

제가 송중기 사진만 보면 실실 웃으니까...

은수가 자꾸 물어봅니다. 왜 웃냐고....-,.-

군인 아저씨 때문이라고 했더니 제가 웃는 거 보고 싶으면

휴대폰 바탕화면(송중기로 설정해놓음..--;)을 짠! 하고 자꾸 보여주네요. --;;

저도 웃긴게... 파블로의 개처럼 바로 웃음. ㅋㅋㅋㅋ 아. 욱겨.

 

여튼 아이엄마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웃음으로 승화시켜주는

송중기에가 감사할 따름...-.-

 

솔미엄마가 태양의 후예 촬영지가 자킨토스 섬에서만 찍었냐..

아테네는 아니냐고 물어보길래... 확실히 아테네는 아니라고 하다가

저도 궁금한 마음에 찾아봤어요.

 

그랬더니 아라호바Arachova 가 딱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라호바Arachova

@그리스 관광청

 

파르나소스 Parnassós 산에 있는 산악마을로

스키 휴양지라고 합니다. ^^

 

* 관련 글 : http://www.visitgreece.gr/en/mainland/arachova

 

@위키디피아

 

촬영지를 찾아 혹시나하고 구글 스트리트뷰를 보다가...

딱. 찾았어요. ㅋㅋㅋㅋ

 

설마.. 저도 찾을 줄은 몰랐네요. 아 욱겨. ㅋㅋㅋㅋ

 

 

타베르나 Ταβερνα, 요기서 나쁜놈들이 나왔죠~

 

타베르나는 밥도팔고 술도 팔고... 그러는 곳이에요~

그냥 편한 식당으로 생각하시면 돼요~

 

전 저 간판 나와서... 우르크가 아니라 그리스네.. 하면서

빵 터졌었어요. ㅋㅋㅋㅋ

 

드라마에 계속 그리스어가 나오니 금방 알아챌 수 밖에. ㅋㅋ

 

위의 구글 스트리트 뷰 위치는 요기에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구글 스트리트뷰가 뜹니다. ㅎㅎ

 

https://www.google.co.kr/maps/@38.4804109,22.5858147,3a,75y,214.47h,82.38t/data=!3m7!1e1!3m5!1sBjh5TKyxJ_mzYGH2qYh7Wg!2e0!6s%2F%2Fgeo2.ggpht.com%2Fcbk%3Fpanoid%3DBjh5TKyxJ_mzYGH2qYh7Wg%26output%3Dthumbnail%26cb_client%3Dmaps_sv.tactile.gps%26thumb%3D2%26w%3D203%26h%3D100%26yaw%3D41.242943%26pitch%3D0!7i13312!8i6656!6m1!1e1

 

 

그리스 전체 지도에서 보면....

저는 자킨토스에서만 찍었겠거니... 생각했는데..

나름 촬영 여기저기서 했네요.

 

솔미엄마가 안물어봤으면 생각도 안했을듯. ㅋㅋ

찾아보게 해줘서 고마워~~

 

그런데... 저 장면 촬영했다고 아라호바까지 가실 분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스 여행 한 달쯤 하지 않는 한.... 저기까지 가실 분들은 없을 듯..-.-

 

자킨토스의 나바지오 해변은 물론 가시겠지요~

가는 법은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

 

[태양의 후예] 나바지오 해변 가는 법

 

저는 셀프트래블 그리스 책 얼른 개정하고 싶네요..--;

난민들이 그리스 루트로 들어와서 그리스 여행을 꺼려하는 중이라...--;;

(그래서 태양의 후예도 이오니아 해 쪽을 촬영지로 섭외했겠지요? -.-)

셀프트래블 그리스 책아 빨랑 팔려라~ 개정판에 자킨토스 정보 넣고 싶네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