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망원동/정광수의 돈까스가게] 수제돈까스의 감동 >.<


태양에게 추천받은 후 삼고초려 끝에 먹을 수 있었던 돈까스! ㅠㅠ
첫번째 갔을 때는 재료가 떨어져서 못먹었고, 두번째 갔을 때는 정기휴일이었고,
세번째 갔을 때는 이전한다고 문을 닫았더라구요. -_-;


네번째 가려고 하는데... 이전한 위치를 몰라서 114에 물어도 등록이 안되어있고...-_-
그래서 문 앞의 전화번호 때문에 다시 가게에 갔는데...
신랑이 전화번호를 알아보러 갔더니...

"문을 열었던데...? +.+"

순간 섬뜩했네요.. -_-
귀신이 곡할 노릇. -_-;;
이전한다더니 어떻게 문을 열었을까... 싶었는데...
굉장한 사정이 있었는지(안친해서 물어보기가..흠흠) 다시 이쪽으로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인테리어 다 하고 운영하다 오는 것도 쉽지는 않았을텐데... 무슨 일일까. -.-

저는 그냥 돈까스, 신랑은 왕돈까스 주문했어요~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밑반찬.


깍두기, 오이지(안먹어봤는데... 피클인가?), 고추장아찌.
범상치않은 돈까스 집의 고추장아찌의 모습..+.+

먼저 나온 스프
 


스프맛은 그냥 저렴한 돈까스집가면 나오는 맛이랑 똑같아요.
대신 후추가... 통후추를 사용해 갈아서 뿌려먹게 하는 거라 독특했네요.

양배추 샐러드


맛있었어요. :)

제가 주문한 돈까스. 6,000원인데... 안심 한조각, 등심 한조각.


두툼한 돈까스에 놀라고... 또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또 부드러운 맛에 놀라는 정광수 돈까스! ㅠㅠ

밥 옆에 길죽하게 보이는 것은 버섯인데..
빼도 될 것 같아요. 차갑고 그냥저냥..

신랑이 주문한 왕돈까스 7,500원


저는 거대한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 -_-;;
완전 듬직한 머슴을 만난 그런 느낌이랄까요?

그 두께 또한 만만치않은데...


자르면 이렇게 생겼어요. 가운데를 잘랐어야 하는데... 여튼 두툼~!


이거 양보고.. 등심+안심+생선까스 9,000원짜리 시켰으면 못먹을 뻔 했어요~
옆 테이블 분들은 아저씨랑 아주머니가 다 못먹고 남겨서 아들 먹게 하는데
아들도 손 들었더라구요. 하하.

반찬으로 나온 고추장아찌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완전 매웠어요.
그런 뒤에 돈까스를 먹었는데... 입안에 매운맛이 감돌며 돈까스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환상의 마리아주(-.- 궁합)를 느낄 수 있어 놀랐네요!

소스도 여러가지 재료들을 듬뿍넣어 좋았어요~ (저도 소스만들 때 이렇게 하는데...+.+)
여튼.. 여러가지로 놀라게 하는 정광수 돈까스 가게!

맑은 장국과(보통 나오는 미소국 아님) 후식으로 맛탕 3조각.


맛탕 3조각은 신랑, 저, 은수양 것까지 주신듯. ㅋㅋ
은수에게 부드러운 부분을 줬는데.. 은수양은 고구마랑 호박은 달다구리한데도 안좋아하더라구요. -_-;


정광수 돈까스는 한마디로 최고였어요! :)

마치 돈까스를 좋아하는 아저씨가 시중의 비리비한 돈까스를 먹다 그만 짜증이 나서
'내가 제대로 만들어 먹고 말겠어!'라는 마음으로 만든 돈까스라고나 할까요? :)
그래서 수제로 만든 돈까스의 크기와 양, 그리고 맛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가격도 이 정도 돈까스에 비해 너무 저렴하고... 한마디로 굉장합니다! ㅠㅠ
 
돈까스가 먹고싶을 때면 항상 1등으로 생각나는 돈까스집이 될 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후식을 퍽퍽한 맛탕대신에
다른 것으로 하거나... 아예 없애도 될 것 같아요~

돈까스 하나만으로도 굉장하니까요.

돈까스 때문에 이 동네로 이사가고 싶었네요. -_-
생선까스 6,000원 맛난다고 옆테이블 분이 그러시던데...
다음에는 콤보하나에 돈까스 하나 시켜서 나눠먹어봐야지~

[정광수의 돈까스 가게]
여기 114에도 등록안되어 있고, 검색엔진에도 지도가 안떠요.
아저씨에게 물어봤더니... 다 돈내라고 해서 안했대요. 돈내서 등록하는 건줄 처음 알았네요. 하하.
그래도 이렇게 글을 쓰는 사람들이 있고... 입소문이 퍼져 유명한 곳이니까..

저희는 자가용을 타고 갔는데... 망원초교 앞이에요.
밥먹고 나왔더니... 범칙금 딱지가... 3만얼마..ㅠㅠ 힘들게 먹고 밥보다 더 비싼 범칙금냈네요. ㅠㅠ

지하철로 간다면 망원역에서 망원초교로 가시면 돼요~

* 운영시간 : 월~금 11:30~14:00, 17:00~20:30, 토 12:00~20:30, 일요일 휴무
운영시간을 보고 프랑스 레스토랑인 줄 알았어요. ㅋㅋ 마음에 들어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