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서평이벤트] 유럽 여행 가시는 분 손! +.+

 

안녕하세요, 쁘리띠입니다. ^^

 

그동안 제 블로그에 드문 드문 글을 쓰게 한 장본인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2016년도로 개정되어 나온 새 책들!

 

그제 프렌즈 유럽 저자본이 도착했고,

상상 출판사의 파리, 프라하, 동유럽, 크로아티아는 오늘 따끈따끈하게 도착했네요.

 

그동안 이놈의 책들을 올해판으로 개정하느라고

너무너무 고생했어요. ㅠㅠ

 

책이 다 비슷하게 떨어져가는 상황이어서 개정이 다다다다 밀려... 잠시도 쉴 수 없이 일했던 때..

전기세가 글쎄 평상시의 2배로 나와서 정말 열심히 일했었구나...생각하기도 했습니다. -_-

 

물론 런던 한 권이 남아있기는 하나.... 런던 책은 좀 여유가 있어서

조금 쉬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뭐가 달라졌냐구요?

 

왼쪽 책이 파리 책 이전 판이고... 오른쪽 책이 빨간 펜으로 반영된 이번에 나온 파리에요~

뭔가 많이 체크되어 있지요? +.+ 저런걸 다 반영합니다.

 

파리와 런던이 상상출판이 표지 색깔을 바꾸면서

판매가 좀 부진했어요. 그래서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도 수정을 할 수가 없었는데

이번에 몽땅 수정해서 속이 다 시원하네요.--;;;

 

혹시나 올해 가시려고 진한색 표지의 파리와 런던 책을 사신 분들은

얼른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시길.....!! 진짜 많이 바뀌었어요.

 

 

 PDF 파일이 넘어오면 이런 수정작업을 또 거쳐요~

 

  모든 책마다 3교(저자가 수정을 해서 보내면 출판사에 가서 반영하고 다시 보내는 걸 3번씩)를 하면

마침내 인쇄로 넘어가서 책이 나옵니다.

 

나름 꼼꼼하게, 열심히 책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는데...

날카로운 독자분들이 찾아내는 무언가가 있기는 하겠지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오타나 실수는 꼭 나오더라구요..-_-)

 

 

제가 쓴 크로아티아와 프라하는 크로아티아와 체코 책에서는 1위입니다.

런던과 파리는 과거 책 표지 때문에 최근 판매가 좀 떨어졌지만.. -.-

이번 개정판으로 다시 상위권으로 랭크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을 만큼 열심히 수정했어요~

동유럽은 작년 가을에 나와 자리를 잡아가는 중인데 동유럽 책 중에서

굉장히 잘 나온 책이라 자부하고 있어요~ ^^

 

개정판이 나온 것을 기념으로 각 3권씩!!! 서평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출판사에서 하는 건 아니고.. 제가 받은 저자본으로 개인적으로 하는 그런 이벤트에요~

그래서 택배비도 제 돈으로 보내니 =_= 그냥 공짜로 책 한 권 받아보자...

신청만 정성껏 하시고 책을 받은 뒤 입 씻으실 분들... 많이 겪었습니다.

위와 같은 마음이신 분들이라면 양심껏 패스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책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갔으면 하는 마음이라 그렇습니다.

 

이제까지 진행한 서평이벤트와 동일합니다.

 

아래 형식에 맞춰 비밀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1. 받고 싶은 책 (파리, 프라하, 크로아티아, 동유럽, 프렌즈 유럽, 런던 중 택 1)과 하고 싶은 말

ps : 런던은 2개월 이후에 개정판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올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이드북의 특성상 묵혀두는 건 별루에요~ 또 제 책은 개정이 자주되니 이벤트 할 때

그때 또 신청하시면 되니 올해 여행가실 분들 신청해주세요~ ^^

 

2, 이름/주소/이메일/휴대폰 또는 전화번호 필수! (택배 보낼 정보입니다.)

이거 안쓰시면 못보내드려요~


3. 책을 받으신 후 10일 안에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 들

1곳 이상의 인터넷 서점에 서평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한 줄 서평은 제발..ㅠㅠ 제가 너무 상처받습니다. 보내는 정성도 생각해주세요. ㅠㅠ

최소 10줄 이상 정성드린 서평 쓰실 분만 덧글 달아 주세요~

 

4. 서평을 쓰신 후... 신청하신 댓글에 답글을 달아 서평 링크를 보내주세요.

그래야 제가 서평을 쓰신 것을 알고 다음 책을 선물해 드리는데 응모하실 수 있어요~ ^^

 

 

 

 

 

이번 서평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서평을 열심히 써준 분들에게
다음에 제가 쓸 책을 선물해 드리니 참고하세요~

 

서평 이벤트는 무조껀 책이 좋다. 재밌다. 하고 써달라 부탁하는 게 아니에요.

 읽어보시고 솔직한 후기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여행에 책을 가져가셨다가

보완이나 수정할 부분을 메일이나 제 사이트를 통해 알려주시면

역시 책 선물 드리니 열심히 읽어주세요. :)

 

 

간만에 저자 사진 투척

 

중앙북스에서 책이랑 사진 찍어보내라고 해서...

뷰티어플 써서 사진 찍었네요..--;;;;; 조만간 중앙일보를 통해

위의 사진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코딱지만한)

 

 

은수양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사진 투척. ㅎㅎ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