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셀프 트래블 파리, 2쇄 수정했어요~!

YES24인터파크알라딘 | 교보 



안녕하세요, 쁘리띠에요~ :)

며칠 사이트에 글을 못썼는데... 그동안 파리 셀프 트래블 2쇄 수정했어요~
수정했는데... 디자이너가 말하길... 2쇄라기 보다는 개정 같다고...-.-;;

크게 바뀐 것은... 파리 교통요금이 매년 7월부터 바뀌는데 그 부분을 모두 반영했고,
책 안의 가는 방법에서 메트로만 올렸었는데 다녀와 보니 아기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버스교통편이 유용해 버스부분을 모두 추가했습니다. (싱글 분들에게는 메트로가 편해요~)

또 에펠탑 근처에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도보루트를 조금 수정했고,
우연히 발견한 맛집 식당을 추가하고, 2011년 바게트 대회 1등한 빵집을 추가했어요~

올해 찍은 사진으로 화보사진도 꽤 바꾸었어요~ :)

마음 같아서는 페이지도 몇 장 더 추가하고 싶었지만... -.-
페이지는 흔들면 안된대서 그냥 이 정도로 마무리를 했네요~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인터파크와 교보에서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9,450원! +.+ 저자 입장에서는 남는 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하하.

가을시즌 항공권 특가요금이 각 항공사 사이트마다 나오고 있습니다.
8월 말까지 결제하는 조건으로 특가요금이 나오고 있으니
아름다운 가을의 파리를 만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

참고로 9월부터 항공권이 100만원 미만인 항공사는 베트남항공이 있네요. (러시아항공도 있어요~)
하노이나 호치민에서 경유하는데... 베트남 너무 좋으니(특히 음식..-.-) 완전 추천!
100만원 조금 넘는 항공사는 일본항공부터 있습니다.
직항인 에어프랑스는 120만원 정도~하네요~ (성수기보다 30~40만원 저렴한 금액)

파리는 봄과 가을이 여행하기에 가장 좋아요~ :)
여름철 성수기는 관광객들이 너무 많고 덥고, 물가도 비싸지만
봄인 5~6월, 가을인 9월~11월 초까지 관광객들도 줄어들고 여행하기에 적당해집니다.

파리에서의 늦은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

파리의 가을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