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여행 정보

[크로아티아, 꽃보다 누나 두브로브니크 숙소] 빌라 아드리아티카 Villa Adriatica

꽃보다 누나.. 보면서 아무래도 여행작가다 보니.. 역시 숙소나 식당을 유심히 보게 되네요~

이스탄불 편에 이어서 요긴 또 어딘가 찾아 해보았어요~

 

이승기는 여행초반부터 숙소는 정말 괜찮은 곳을 잘 잡네요~ :)

숙소선택 능력 탁월!

 

두브로브니크의 숙소는 펜션, 아파트먼트를 렌트해 주는 것이 굉장히 발달해 있어요.

방만 빌려주기도 하고, 주방이 딸린 작은 아파트를 빌려주기도 하지요~

 

제가 두브로브니크에 묵었을 때도 펜션을 렌트했었는데

일본 여행자랑 함께 빌려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었어요.

이런 분위기 때문에 개별여행자보다는 2~4명이 함께 여행하는게 더 좋기도 해요~

슈퍼마켓에서 재료를 사서 음식을 해먹을 수도 있고 말이죠~

 

숙소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차이가 큰데 지금 비수기라 저렴하게 예약한 거에요.

방송의 가격을 믿고 여름철 성수기에 가시면 깜짝 놀랄수도..-.-

 

성 안과 성 밖의 가격에 큰 차이가 있고...성 밖이라도 성곽에 가까울 수록 더 비싸요.

가장 저렴한 곳은 두브로브니크가 가장 잘 보이는 언덕 쪽의 숙소라고나할까요? ㅎㅎ

계단을 한참 올라가야하니 다리가 좀 아프죠. 높을수록 저렴.

 

여튼, 이번 회에 나왔던 두브로브니크의 숙소에서 바라본 뷰에요~

 

<출처 : 빌라 아드리아티카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숙박 가능여부와 가격은 이메일로 문의해서 알려주는 형식이고...

꽃보다 누나에서는 빌라 전체를 빌렸지만 각 방마다 화장실이 포함되어 있어 한 방씩도 예약할 수 있는 숙소에요.

방 두개는 넓고 긴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는데... 두브로브니크의 성이 잘 보이네요~ :)

 

현재 비수가라 방 하나당 1박에 60유로에 예약했다고 하는데...

성수기가 되면 가격은 두배이상으로 더 비싸질 거에요~

 

크로아티아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 빌라 아드리아티카 Villa Adriatica

- 주소: Ulica Frana Supila 4
- 전화 : +385 (0) 20 411 962
- 홈페이지 : www.villa-adriatica.net
- 예약 및 문의 이메일 : booking@villa-adriatica.net

 

성곽 바로 바깥쪽에 있어 뷰가 상당히 좋아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