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셀프트래블, 이스탄불] 제가 쓴 이스탄불 책을 소개합니다. :)

 

아직은 서점에 안나온...

인쇄소에서 열심히 찍고 있는 저의 새 책 입니다. :)

 

-> 아하하 인쇄소에서 오늘 다 찍어 나왔다네요. ^^

제게도 따끈따끈 새책이 배송 중입니다~ 기대기대~

 

아시겠지만 근 한달동안 요 책 마무리하느라 너무 정신없었지요. ㅠㅠ

 

이스탄불이 우리나라에 상세히 소개된 책이 없어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저 때문에 상상출판 편집자와 두 디자이너나 너무 고생 만이 했는데

마무리하고 보니 너무 잘 나와서 뿌듯하네요. :)

 

파리 셀프트래블처럼 도보루트 형태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요렇게요~

 

그 다음 페이지에는 관광명소, 먹거리, 즐길거리, 숙소..

이런 것들이 아주 자세히 소개되어 있구요.

 

 

파리와 다르게 포인트를 준 것이 있다면 바로 숙소인데요,

이스탄불에서 잘 몰라 좋은 숙소를 놓치는 분들이 너무 많아

숙소소개를 아주 자세히 올렸답니다.

 

완전 전망 좋으면서 저렴한 숙소들이 꽤 있는데

많은 분들이 잘 모르셔서 전망도 없는 숙소에 많이 머무시거든요. =_=

 

이런 곳들?

그러니 이제 숙소의 폭을 좀 넓히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

 

중요한 볼거리들은 가이드 수준(?)은 좀 못되게

아주 상세한 설명을 곁들였어요. 이것도 이 책의 포인트 중에 포인트죠!

 

어떤 순서로 돌아볼 것인가!

 

사진과 함께 조목조목 소개!

저도 공부하느라 힘들었지만..

보기쉽게 정리하고 보니 뿌듯. >.<

 

세계의 도시별 책을 한권한권 쓰다보면...
저는 만물박사가 되어 있을지도 몰라요. =_=

 

그리고.... 이게 비단 이스탄불만 얘기한 책이냐! 아닙니다.

 

이스탄불 책이지만 터키 전도도 들어가 있고

 

빨간색 선은 터키내 도시간, 파란색 선은 주변국으로 이동할 때...

제가 터키 하이라이트 도시라고 생각하는 샤프란볼루,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세 곳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어 터키 여행하실 때도 기본으로 준비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음식얘기는 말해 무엇합니까..ㅋㅋ

제 사이트에 오신 분들은 음식을 제가 얼마나 중요하게 다루는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아주 상세히 소개해놓았습니다! ㅋㅋ

 

 

안타깝게도 이번에도 제 사진은 커버로 사용되지 못했으나...ㅠㅠ (아직 실력이.. 흑흑)

요런 사진 들이 들어갔어요.

 

 

아래 왼쪽 사진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일상적인 거리에 모스크, 가장 이스탄불 같아서~

책은 아직 안나왔지만... 이스탄불 여행 준비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보세요. 새로운 스타일의 이스탄불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 교보 | 반디앤루니스

 

ps : 알라딘 2천원 비밀쿠폰으로 2천원 할인되게 책을 구매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coupon_new.aspx?nType=No97El9mPLQ%3d&ptner=kxmxzp

 

 

위에 서점들을 클릭하면 페이지로 갑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를~!! :)

 

우앙, 실물 책이 빨랑 보고 싶습니다. >.<

제주도라 책도 늦게 오겠지만..ㅠㅠ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