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셀프 트래블 런던이 나왔습니다. ^^ (그리고 광화문 교보 사인회 소식...=_=)

 

 

저도 아직 손에 쥐지는 못했지만...

셀프트래블 런던 책이 나왔습니다. ^^

 

지금 페이지에 올라온 곳은 Yes24 한 곳 뿐이라 이곳만 링크 올려드려요~

 

*  Yes24 런던 셀프 트래블 *

 

이번 런던 책은 저 혼자 쓴게 아니고 공저입니다.

 

원래 혜진양이(공저자) 쓰기로 한 책인데

제가 역사와 관광지 파트를 맡아 쓰게 되었네요. ^^

 

이 책 때문만은 아니지만 내일 교보 광화문에서 사인회가 있습니다. -.-

 

4시에 광화문 교보 정문 계단에서 하고, 저 혼자 독자 사인회는 아니고...

상상출판 셀프 트래블 시리즈들의 여러 저자들과 함께 합니다.

 

말레이시아 셀프트래블을 쓴 김주희 저자는

인디밴드에서 활동해서 공연도 30분 있답니다. ^^
송일봉 저자 강연도 20분 있을 예정이네요~

 

때문에 어제 은수양과 함께 서울에 왔고,

월욜날 제주도에 내려갑니다.

 

혹시나 내일(토요일) 광화문 교보를 지나치신다면.... 들러 아는체 해 주세요~
그리고 혹시나 제 사인이 필요하시다면... =_=

집에 소장하고 있는 제가 쓴 책을 들고 오시면 사인도 해드립니다. >.<

 

 

공저까지 포함해서 7권을 썼군요..-.-

 

상상 출판에서 여행서적 이벤트로 책을 사면

떠나볼까 수첩, 여권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주니

오셔서 책 한권 사주시는 것도 감사합니다. ^^;;

 

외롭게 자리에 앉아 있을까봐 걱정되는 1인......입니다. =_=

 

ps : 은수양은 행사에서 보실 수 없습니다. -.-

아빠랑 도현이랑 롯데월드 가기로 했어요~

(끝나고 저자들 식사 모임이 있어 좀 우아하게 먹어보고자..-_-;)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