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런던 2쇄, 그리고 프라하 책이 곧 나와요~ >.<

 

셀프트래블 런던 편이 꽤 반응이 좋아 잘 나가고 있어요~ >.<

 

6월 초에 나왔는데 3개월만에 2쇄 찍었네요~


런던 셀프 트래블
(World Travel Guidebook) 박정은&전혜진/상상출판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 교보 | 반디앤루니스

 

지난 주 서울에서 2쇄 수정하면서 내용 중에 틀린걸 찾았어요.

 

제가 버킹엄 궁전 근위병 교대식.. 날을 반대로 썼다는 거. ㅠㅠ

 

짝수 달은 짝수 날, 홀수 달은 홀수 날인데

반대로 써놔서... 진짜 책 때문에 삽질 하신 분이 계실 듯. ㅠㅠ

완전 중요한 정보인데.. 이런 대박 실수를. ㅠㅠ

 

독자분이 메일 보내주셔서 편집자를 통해 알게되었어요.

이런 대박 욕먹을 짓을 제가..ㅠㅠ

 

덕분에 여행일정 꼬이신 분들 정말 죄송해요. ㅠㅠ

제가 오른쪽 왼쪽, 짝수 홀수.. 이런거 헛갈리는데

이걸 반대로 쓸 줄은 몰랐네요. ㅠㅠ

 

1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건 교정 중에 문제가 생긴 건데.. =_=

 

 

원래 글은...

 

주로 걷는 것이 힘들거나 귀찮은(?) 사람들과

나이드신 어르신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건데... 교정과정에.. 귀찮은 나이드신 어르신들로.. 바뀐..=_=

 

어르신들 보시고 불쾌하실까 깜놀했네요.

 

그리고, 추석 전에 나올 프라하~ 깜짝 책 소개해 드릴게요.

 

 

표지 공개해도 되나 모르겠는데... (카톡으로 물었는데 아직 답이..=_=)

오늘 인쇄들어가요~

 

사진은 프라하 성을 페트린 타워에서 찍은 거에요.

이 날 날씨가 계속 좋다가 딱 하루 흐렸는데..

그날이 페트린 오른 날이라 얼마나 아쉬웠는지..ㅠㅠ

 

덕분에 사진이 밝지는 않은데 이 사진이 뽑혔네요. 

 

가을 날, 프라하 여행가실 분들...

이 책 가져가심 도움 되실거에요~ :)

 

프라하 책 때문에 런던책 이벤트도 못했는데..

프라하 책이랑 같이 이벤트 포스팅을 올릴게요.

 

10권씩~ 이벤트로 선물해 드려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