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셀프트래블, 이스탄불] 서평 이벤트 진행합니다. :)

안녕하세요, 쁘리띠입니다. ^^ 

 

드디어 제 책이 배송되었습니다. ㅠㅠ 머나먼~ 제주도의 제 집까지 말이지요. :)

제주도에서 저희 동네가 첫 배송지인지 매번 택배아저씨가 8시 전후로 오셔서 항상 깜놀합니다.

가장 빨리 오신 적은 7시 반이라지요..  -_-
띵똥.. 해서 저도 깜짝.. 은수도 누구냐며 일어나고..-_-;;;

 

여튼, 제 새로나온 책 떼 샷 입니다. ㅋㅋ 짜잔~~

 

제가 예전에 쓴 셀프트래블 파리가 있지요?

 

요 책이요~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 교보

 

셀프 트래블 파리가 인기가 꽤 좋아 이스탄불도 쓰게 되었어요.

파리가 상상출판의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시리즈 중 한 권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커버 디자인이 아래처럼 바뀌게 되었어요~

 

 

파리책도 요런 디자인으로 통일되어 개정판 때부터는 나올 예정인데..

제 개인적으로는 파리 셀프트래블 커버가 더 좋은데... 좀 아쉽네요. =_=

 

여튼... 저자는 책이 오면 가장 먼저 어디를 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일단 커버 먼저보고 프롤로그 봅니다. ㅋㅋ

제가 쓴 거지만 다시 읽어보는 거지용. ㅎㅎ

 

프롤로그

 

카메라를 제가 들고 다니니 제 사진은 하나도 없고..-_-;;

은수양과 두바이에서 산 홈웨어를 입은 소녀같은 표정의 어머니 사진이 들어갔네요. :)

 

어머니가 좋아하실 듯. :)

 

이번 책은... 이스탄불에 대한 제대로된 가이드북이 없는 것 같아

파리책의 간략한 설명과는 달리 아주 상세히 루트와 유적지에 대한 설명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스탄불 가이드북 중에서는 최고라 나름 자신합니다.

이스탄불 가시는 분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세요~ :)

 

책에 대한 꼼꼼하고 자세한 설명은 책나오기 전에 한번 올렸지요?

옆에 링크를 참고하시고, http://prettynim.com/1086

이번 글에는 서평 이벤트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이사하면서 예전 떠나볼까 커뮤니티를 운영할 때 기념품 박스를 찾았답니다. 하하.

세계 각국어로 쓰여있는 안녕, 인사 노트와 버튼, 오기사의 스케치가 들어간 여권커버 각 2개씩..

아래 사진에 나온 걸 서평 이벤트로 몽땅 드리려고 합니다.

 

서평 이벤트 세트!

 

매번 서평 이벤트 진행할 때면 좀 심장이 두근댑니다. =_=

 

제 사이트에서 여러번 서평 이벤트 진행했는데...

책만 받으시고 사라지시는 분들도 계시고, -_-

한줄 서평 올려주시는 분도 계셔서 나름 상처를 받았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꼼꼼하게 서평 남겨주실 분이 신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청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평이벤트 기본 조건은... 이스탄불에 다녀오셨는데 너무 좋아 또 가실 분이나

앞으로 3년 안에 이스탄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에 한합니다.

 

덧글은 개인정보가 들어가니 비밀글로 꼭 체크하시구요,

 

1. 이름/주소/휴대폰 또는 전화번호 (택배 보낼 정보입니다.)

2.  아래 링크를 클릭해 대략적인 설명을 보신 후
책의 어떤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루트, 사진, 지도, 등등)

http://prettynim.com/1086

 

3. 리뉴얼된 커버에 대한 의견 말씀 부탁드릴게요~

4. 책을 받으신 후 10일 안에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 들

1곳 이상의 인터넷 서점에 서평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한 줄 서평은 제발..ㅠㅠ 저자가 웁니다.최소 10줄 이상 정성드린 서평 부탁드릴게요. ㅠㅠ

 

이 이벤트는 선착순입니다.

그러니 위에 제가 쓴 글을 꼼꼼히 읽으시고 성실히 써주실 분에 한해
덧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아래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하시면

상상출판에서 만든 태극기 여권커버(한정)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 교보 | 반디앤루니스

위에 서점들을 클릭하면 페이지로 갑니다.

ps : 알라딘 2천원 비밀쿠폰으로 2천원 할인되게 책을 구매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coupon_new.aspx?nType=No97El9mPLQ%3d&ptner=kxmxzp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