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20130601] 상상출판 교보문고 북 콘서트&저자 사인회

 

 

따끈따끈한 새 책, 런던입니다. :)

 

이번엔 혜진양과 함께 쓴 책이에요.

 

6월 1일(토) 4시 상상출판의 북콘서트가 광화문 교보에서 있었어요.

30분 인디밴드 '타다'공연, 송일봉 저자의 20분 강연, 10분 저자 사인회가 진행되는 순서.

 

제가 광화문 교보에 도착했을 때는(1층 파리 크라상에서 오랜만에 고동, 유리도리, 치즈김치님과 수다 떨다 내려감..-.-)

김주희 저자가 활동하는 인디밴드 공연 리허설 중이었어요~

 

사람들이 완전 관심을 보이는 분위기

 

바로 직전에 김진명씨 사인회 하는 걸 보고 건물로 들어갔는데...

정말 한산한 분위기였는데 완전 반전..-.-

 

공연 시작 

 

말레이시아 책을 쓴 김주희 저자가 보컬.

 

뒤편으로는 올해나온 제 책, 이스탄불과 이 날 매대에 오른 런던이 보이네요. ^^

 

 

한국 여행작가 협회 회장님이신 송일봉 작가님.

 이번에 1박 2일 힐링여행 책을 내셨는데 20분 정도 강연을 해주셨어요. ^^

 

 

제일 먼데서 온 사람에게 책 선물도 해주셨는데...

나도 너무 손 들고 싶었던..-_-;; (제주에서 온 커플 2사람 책 받았거든요~)

 

상상출판 유철상 대표님

 

사장님이세요. 기획이나 영업쪽에 완전 뛰어나신...
잡지사 기자 출신이신데.. 제가 20대 때 중앙일보사에서 처음 만났었지요. :)

 

은수보다 몇개월 어린 딸이 있는데 이날 처음 봤네요. :)

 

김주희 저자의 사인회할 저자들 소개

 

사인회는 뭐... 콘서트때와 달리 썰렁한 분위기였네요. ㅋㅋ

 

사인회를 할 정도로 대단한 사람이 아니라 이런 자리에 있기는 좀 그랬지만... =_=
사장님이 맛있는 거 사준대서 올라온 거라.. 사인회는 좀 민망..

 

송일봉 저자님 인기가 장난아니어서 줄 섰었네요.

심심해서 옆에 저자분들과 수다 떨었는데...

다른 저자님들과 따로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그랬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홍콩&마카오 쓰신 한혜원 저자님이 옆에 앉았었는데 너무 재밌으신 듯..

김주희 저자도 명랑하고 너무 재밌었네요. :)

 

송일봉님과 유정열님과는 제대로 얘기를 못나눠서 아쉬웠네요.

 

사인회가 끝날때 즈음...

교보문고에서 방명록을 가져와서 멘트와 사인을 해달라고 주셨는데...

제가 영광이었네요. ㅋㅋ 내가 교보문고 32주년에 뭐라 말 하기가...=_=

 

방명록에 있던 정다정 작가 사인 찍어오기까지. ㅋㅋㅋㅋㅋ

 

정다정 작가 팬이에요~ >.<

 

--------------

 

저는 어제 제주도로 잘 내려왔습니다.

마지막 책 작업을 하기 위해(한 권 더 남았어요. ㅠㅠ) 2주동안 은수 엄마집에 맡기고 내려왔네요.

 

은수가 그제 새벽에 열이 났다가 아침되니 내렸는데.. 저 비행기 탈 때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병원갔다네요.

엄마는 없고... 아빠가 저녁에 들러 애 약먹이고 재웠다는데 완전 미안...=_=

 

엄마 빨랑 책 끝낼게. ㅠㅠ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