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맛집, 자매국수] 로컬 제주인들에게 유명한 국수집!

 

 

구제주시에 있는 민속자연사박물관 입구 주변 길에는 국수 문화거리가 있어요~

 

 

요기에서 가장 유명한 국수집이에요~

저도 제주도 와서 알게된 집인데... 육지에서 여행오신 분들보다는

제주분들에게 훨씬 더 유명한 곳이랍니다.

 

항상 대기가 기본 

 

은수랑 다니면 항상 어중간한 시간에 밥을 먹으러 다니는데도...

대기더라구요. =_= 그나마 평일, 어중간한 3시쯤.. 시간이라 30분 정도만 기다렸어요.

 

당연히 주말이나 휴일에는 대기시간이 더 길어지겠지요~

 

이곳에서는 3년 자연숙성된 국내산 토판염을 사용한다고 써 있어요.

 

 

저는 고기국수는 잘 못먹어서 멸치국수 주문했어요~

 

멸치국수 5,000원

 

고춧가루랑 청양고추 들어가서 국물 맛이 매콤.

은수주려고 시켰는데... 매워서.. 못먹인..=_=

대신 아기먹을 국수를 따로 주세요~

 

얼큰 시원한~ 멸치국수 맛을 좋아하신다면...

저는 그냥 베이직한 멸치국수 맛이 깔끔하더라구요.

 

비빔국수  6,000원 (고기국수도 6,000원)

 

돼지고기 수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빔국수 시켰다가 대박! 이라고 소리치실 비주얼.ㅋㅋ
그러나 저는 돼지고기 수육을 안좋아해요. ㅠㅠ 살코기 부분만 좀 먹고 남긴..ㅠㅠ

 

여기 고기국수가 정말 맛있다는데... 저는 아직 못먹어봤어요.

먹으러 갔을 때만해도 고기국수는 도전을 안할 때라...

 

저처럼 고기국수 잘 못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괜찮은 맛이라고 해서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포스팅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이나 삼성혈 가신다면

이쪽에서 꼭 드시길.. 대신 대기는 각오하셔야해요.

 

아... 일단 대기 걸어놓고 삼성혈 다녀오는 것도 좋은 생각이네요. +.+

민족자연사박물관 보고 나오기에는 시간이 너무 부족하고..

삼성혈 다녀오는 건 적당할 것 같아요.
 

* 자매국수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2동 1034-10

- 전화 : 064-727-1112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