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카페, 해거름전망대] 조용하고 멋진 전망대 카페

 

뽀뇨아빠가 한창 글쓸 때 전망 좋은 카페로 소개하셔서 함 가봤어요~


해거름 전망대 카페 

 

협재에서 좀 더 내려가면 나오는데... 한적하고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아이들데리고 놀러가기 딱이네요!

 

일단 카페 안으로 궈궈~

 

다른 카페랑 달랐던 점은 제주 특산물을 많이 팔더라구요~

종류도 다양하고...(특산물 매장처럼 많지는 않지만 엄선한..) 먹거리 기념품 사기에도 좋네요.

 

창을 장식하고 있는 방문자들의 포스트잇

 

2층 전망이 좋을 것 같아 2층으로~

 

요런 분위기

 

이양~ 제주도 여행 비수기이기는 하지만...

한적하고 좋네요~

 

 

위에 감자양 빨간 옷이 보이는 곳은 평상이 있어... 좌식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듯.

 

앞쪽의 문 열고 나가면 요런 벤치도 있어요~ 

 

바로 옆에 놀이터도 있어 아이들 놀기에도 좋고~

 

자전거를 대여해주기도 한다는데... 자전거 설치물도 보이네요~

 

 

드뎌나온 카푸치노 3잔! ㅎㅎ 3,500원 저렴~ (아메리카노는 3,000원)

 

감귤은 서비스랍니다. (감귤 팔기도 해요.)

제주는 감귤인심이 좋아요~ :)

 

유리 접시 위의 보석귤은 제가 한 봉지 산 건데... 비싸지만 맛있어요.

감귤을 말려놓은건데.. 달콤새콤 바삭.. 맛나요. 제주 기념품으로 추천하는 것!

 

요렇게 생긴... 매장에서는 4,000원 에 팔아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더 저렴하네요. 공항이 제일 비싸요.

 

박스에 넣은 것도 있는데 제일 가운데 부분 말린거고..

위에처럼 봉지는 주변거라.. 선물용은 박스게 더 좋아요.

물론 박스는 더 비싸구요.

 

해거름 전망대는 공항에서 서쪽으로 내려오다가 잠시 쉬었다가기 좋네요.

저처럼 제주사는 사람들은 아이들 데리고 와서 풀어놓고 놀게하면 딱인 장소~

 

* 해거름 전망대 카페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1608

- 전화 : 064-796-5905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