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배달음식, 마오] 짬뽕과 해물청탕면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집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

저희 동네의 맛있는 중국집은 '마오'가 있어요~
예전에도 한번 올렸었죠~ -> [천호동/마오] 자장면 데이

사실 자장면은 맛이 없고(자장면 맛난 집은 아직 찾지 못했음. -_-), 찹쌀탕수육이 독특!
신랑이 찹쌀탕수육을 먹고싶어 했지만... 집에 물만두가 있어서 물만두를 만들었죠~

신랑은 삼선짬뽕! 6,000원 



제가 시킨 해물 청탕면 6,000원
임신했을 때 안느끼하고 맑은 국물이 먹고싶어 전화했더니 중국집 주인이 추천해준 메뉴에요~ ㅋㅋ
그 때 알게된 이후로 저는 이것만 시켜먹어요. 안맵고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이 좋아요!




물만두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잘못해서 확 쏟아버렸네요. -_-
다행히 신랑이 열심히 먹어 다 먹었다능..


아구~ 배불러~ :)

모두 저녁식사 하셨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