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체인점/벤또랑] 일본 도시락이 먹고 싶어서...

어떤 기사를 읽던 중에 일본식 도시락 체인점이 생겼다길래 사이트에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천호점이 있길래 오늘 나간김에 겸사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벤또랑~!


가게 내부는 최근에 생겨서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
근처에 뽕신은 식사시간 전인데도 사람들이 줄을 섰던데... 이곳은 아직 생긴지 얼마안되 한산한 분위기.


일단 한번 먹어볼까요? 흣흣.

장어와 연어 중에서 고민하다가 연어선택! 가격은 똑같이 10,000원

먼저 계란찜이 나와요. 아니 나와야하는 것 같은데... 덜 쪄졌다고 밥 나온 뒤에 주셨어요~


처음엔 후식으로 푸딩을 준다길래... 푸딩..? +.+ 하면서 좋아했는데...
푸딩이 아니라 계란찜이에요. 후식이 아니라 전식인 것 같고 말이죠.

계란찜은 연두부처럼 보들보들하지않고... 뻑뻑한 느낌. 계란찜이 말랐다고나 할까...

본식인 연어도시락...


저는 사진처럼 저렇게 짠지 반찬들이 많아서 짜서 어떻게 먹지..? 생각했는데... 매운 고추 빼고는 다 먹었네요. =_=
반찬들과 양념밥은 원하는 만큼 다시 리필해준다네요~
기대했던 연어는 너무 얇고 양이 적어... 일본의 도시락이 아른아른 생각납습니다. ㅠ_ㅠ
아... 두툼하고 신선한 연어...ㅠㅠ

연어도시락으면 연어로 승부해야하는데... 짠지들의 비중이 너무 높다고나할까요..? -,.-


우매보시(절임매실)는 정말 별로였어요. -_-;;

장어도시락은 좀 더 괜찮았으려나...흠흠..
여튼 일본에서 먹었던 도시락이 그리워서 갔는데... 별 다섯개 중에 별 세개정도?
음식의 맛보다는... 일본의 도시락이 그리워 별 세 개. 그리우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체인점이에요. :)

* 벤또랑 : http://www.bentorang.com

제가 갔던 천호동 지점, 롯데 시네마 앞쪽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