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은수는 지금!

[48개월] 은수양의 생일

 

오늘은 은수양의 48개월 생일이에요~ :)

 

어제 주문한 떡케이크를 아침에 배달받고 어린이집 차량에 함께 보내고 왔어요~

 

엘사 드레스 입고 왕관쓰고 출근했는데 바빠서 사진을 못찍어줬네요. =_=

(사진은 있다 퇴근한 후에 찍어서 올릴게요~)

 

어제 줄 게 있다며 가방에서 꺼내 준 카네이션

 

ㅋㅋㅋ

 

어린이집에서 보내준 사진

 

나도 떡 같이 먹고 싶다. >.<

 

옆에 오빠는 여준이 오빠라며..

 

아래는 제주도 내려오기 전에 엄마집에서 먼저 생일 축하 한 사진이에요~

 

은수양은 케이크를 안먹어요.

저도 먹어야 한조각이어서 둘이 있을 때는 케이크 사기 아까웠는데

오기 전에 이렇게 케이크사서 축하하고 먹을 사람들에게 주고 오니 좋았네요. ㅋㅋ

 

은수양이 타요 케이크 얘기를 하길래

캐릭터 케이크는 맛없다고 백번 얘기 들었지만 눈 딱 감고 사러갔는데

글쎄 겨울왕국 케이크가 있어서 고민할 필요없이 곧바로 샀어요.

 

완전 뿌듯해하는 은수양

 

하얀 빙판이 무슨 맛인지 손가락으로~

 

맛있니? 난 맛없더라..-_-;

 

어떻게 불 붙일지 고민하나.

 

물개박수

 

오빠가 사탕 꽂아주고 축하한다 말하는 중

 

행복해함. ㅋㅋ

 

노래부르고 박수치느라 후~ 하는 장면을 못찍었네요. >.<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

 

28,000원인데 요즘 10%할인해서 25,200원하네요.

인형이 꽂혀있는데 아래부분 빵에 고정하는 뾰족한 거 뽑으면 인형이 분리되서 좋아요.

올라프도 있고. 완전 좋아해요~  :)

 

단면도

 

크림.. 일단 맛없고... 빵사이 시럽도 그닥그닥..-_-;;

정말 아이가 아니라면 안사먹었을 듯. 캐릭터케이크는 아이들이 먹는 거니

빵집에서도 좀 좋은 재료로 신경써서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세월호도 겉은 멀쩡한데 부실했던 것처럼

겉으로만 멀쩡하고 예쁜 케이크 말고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케이스 안쪽에는 스티커가 있어 더 좋아했어요.

 

그리고 오늘 어린이집에 들려보낸 3만원짜리 떡케이크.

 

이야~~~ 묵직해서 더 놀란.

 

떡 케이크가 3만원, 케이크가 2만 8천원이면...

저러면 떡 케이크 사겠어요. 양 봐~ 아유 배불러.

 

작년에도 어린이집에서 떡케이크로 생일축하했는데

곧바로 어린이집으로가서 실물을 못봤는데 이번에 처음보고 깜놀!!

이렇게 멋진 떡케이크라니!

 

겨울왕국 케이크에 꽂혀있던 엘사를 가운데 꽂았어요. ㅋㅋ

 

떡 케이크 중에서 약밥하나는 제가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

(나도 좀 먹어보고 싶구나. 떡 케이크. ㅠㅠ)

 

 

제주시에서 유명한 행복한 떡방이에요. :)

 

 

 

* 행복한 떡방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400-1

- 전화 : 064-743-540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