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은수는 지금!

[48개월] 보리머핀으로 생일축하 파티

 

은수양 생일 축하를 위해 친정집에서는 엘사 케이크,

어린이집에서는 떡케이크로 생일 축하를 했지요~

근데 정작 친한 동네 친구들이랑은 못 만나서 생일축하 겸 모였으면~~ 했는데

이미 케이크 두번의 지출로 또 케이크를 사기에는 좀 경제적으로 무리였어요.

 

그래서 고민하다 발견한 보리머핀!!!

 

은수은 케이크는 아예 안먹고, 떡은 인절미랑 떡볶이 떡 같은 몇가지 종류만 먹어서

사실 두가지 다 은수양 먹으려고 산 건 아니죠.. -_-;;
근데 보리머핀은 먹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엔 은수가 먹을 수 있는 거로.

 

한 10개쯤 사서 퀵으로 받을까 싶어서 전화했는데... 글쎄 한 개 300원 이래... 하하하.

너무 저렴하잖아...ㅠㅠ 그래서 나도모르게 30개 주문.

 

하루 전 날 주문해서 토욜날 도서관 놀이 수업갔다가 찾으러 가기로 했는데

도서관 가는데 글쎄 자전거 바퀴가 펑크났어. -_-;;;; 택시타고 수업갔다 버스타고 찾으러 갔네요.

신광떡집

 

이양, 보리머핀 한박스! >.< 이게 만원이라니. 엄청 뿌듯.

 

은수양 한 개 먼저 꺼내달라고 하더니 게걸스레 흡입. >.<

역시. 너가 좋아할 줄 알았어! :)

 

요렇게 생겼어요. 

 

어린이집에서 간식으로도 많이 주문하신대요.

은수양도 보자마자 이거 어린이집에서 먹은거랑 똑같다며 얘기해주네요.

 

종이컵 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

 

신광떡집은 오메기떡으로 더 유명해서... 한번 사보았어요.

 

요렇게 비닐 안에 넣어주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한 봉지 800원이었나.. 그렇게 말씀하셨는데

보리머핀 한박스 사니.. 그냥 모두 해서 만원에 주셨어요~

 

하나는 제가 먹었는데.. 갓 만들어서 말캉말캉.

다른 하나는 제주도에 오신 아빠 드렸는데 잘 드시네요~

 

아빠가 섭지코지에 있는 친척집에 고사리 꺾고 곧 오신대서

집에서 30분 간단 후다닥 생일파티 했어요.

 

보리머핀 하나, 오레오 하나, 우유나 물. 로 간단한 음식. 쥬스 산다는게 까먹었네.--;;

 

그런데 시현이랑 시윤이, 소희 가희 제희, 솔미랑 치윤이...

보리머핀은 안먹고 오레오만 먹는...=_= 보리머핀이 맛이 없나보구나. --;;

 

은수랑 저랑 엄마들만 먹은.. -.-;;

난 맛있던데.--;;

 

초를 찾다가... 옛날 100일 잔치 때 사둔거 발견. 그냥 이거로. ㅋㅋㅋ

 

생일 축하한다니까 자기가 엘사옷을 들고 옴..-_-;;;

 

엄마들은 저까지 4명. 아이들은 은수까지 8명

작은 집에 12명와서 복작복작. 노래 불러주니 완전 부끄러워하는..ㅋㅋ

 

아.. 근데... 다 같이 한번 사진찍으려 했는데...

축하만 하고 다들 각자 흩어져서 노는 바람에 타이밍을 놓쳤어요. ㅠㅠ

친한 친구들 다 모이기 힘든데.. 모였을 때 찍어놔야 추억이구만. 아쉽. ㅠㅠ

 

괌에서 사온 디즈니 프린세스 립글로즈 한개씩 나눠줬어요.

8개 셋트였는데 딱 맞게 돌아갔네요. 이거다! 하고 사왔다능. ㅎㅎ

 

 

 

괌 가시는 분들, K마트에서 선물용으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8개에 12불 정도. (영수증을 신랑이 버렸네. =_=)

 

은수양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 고르고.. 나머지는 나이순으로~

유일한 남자인 치윤이는 여자아이들이 선택하고 남은 알라딘 공주를 그냥 줬네요. =_=

 

뒤에 얼핏 솔미언니만 보이네. ㅠㅠ

보리머핀.. 이 날 은수양이 5개 먹었어요.

은수양이 너무 좋아하니 종종 사줘야겠어요.

 

제주도 오시는 분들, 오메기떡이랑 보리머핀 추천이요.

공항에서도 가까운 신제주에요~ :)

 

두가지 다 예약주문하셔야하고...

예약하면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 신광떡집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318-7
- 전화 : 064-744-4779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