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쁘리띠의 수다

파리인데...-_-;;;

 

 

파리에 왔어요~

 

겨우 2박 3일인데 그나마 저녁 늦게 유로스타 타고와서

정신없이 책 업데이트할 거 체크하고 다녔네요.

 

파리는 여전히 잘 있는데

패션 브랜드건 음식 체인점이건 등등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이 생겨서

책에 도대체 어디까지 넣어야하나 고민하게 만들고 있어요.

 

한블럭 지나면 똑같은 브랜드 가게가 있는데

이걸 어디까지 넣어야하냔 말이죠..-_-;;;

책을 꽉 채워 번호를 넣을 수도 없고... 쩝

 

첫날 요즘 핫한 몽테뉴에 있는 Adveniat 에 묵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2인실 가격도 좋았고 위치는 대박이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한국 라면도 종류별로 팔고..(물론 비싸지만)

아침식사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 빵이 눅눅해서 아쉽.

 

 

www.adveniat-paris.org

 

철도 파업으로 취소된 방이 몇개 있었다는데....

이미 다른 곳을 예약해서 옮기게 된 BVJ 유스호스텔.

 

여기도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택 자체는 멋있었지만.. 화장실.. 변기 커버도 없고..ㅠㅠ

샤워실은 모던하게 잘해놨으나 옷을 걸 곳도 마련 안해놓고...

몽소공원이랑 개선문, 몽마르트는 한 라인에 갈 수 있는게 장점..

 

아침은 뭐.. 비슷비슷했지만 빵이 덜 눅눅.

 

 

난 그래도 크루아상 아침도 빼놓지 않았어요..-.-

 

2유로 세트 메뉴, 아침

 

스토레에 유명한, 엘리자베스 여왕도 와서 먹었다는

전통있는 디저트 바바... (아래 제일 촌스러운 걸 찾아보세요.-_-)

 

 

젤리 얹어진건데... 음... 얘 때문에 내 가방 찐득찐득.. 다 버리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프랑스에 전통있다는 곳들은 음식들은 다 별루인듯.

물론, 중요한 곳이니 소개는 해야겠는데... 맛은 없고..ㅠㅠ

4.2유로면 거의 8천원 돈인데.. 이거 먹고 욕하는 사람에게 내가 책임질 수도 없고..ㅠㅠ

 

파리 사람들은 이런 유서깊은 곳들은 관광객들에게 다 넘겨주고

몰래몰래 새로운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길가다보면 진짜 바글바글한 카페들 많은데..

사람이 많아 먹어볼 시간이 없네요.

 

 

-------------

 

원래 오늘 저녁 비행기로 프라하에 가는 것이었으나....

저가항공이라 런던생각하며 40분 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글쎄 카운터 닫는 시간이 50분 전이었다능..-_-;;

기차파업으로 RER같은 것도 운행 텀이 길어진 것도 문제였지만..

 

예약종이에 체크인 카운터는 3시간 50분전에 문을 연다고만 써 있고

언제 마감한다는지 안써있어서 불안했는데...

좀전에 메일체크하니 출발 하루 전이라고 메일이 와 있었네요.ㅠㅠ

어제 너무 늦게 들어와서 자기 바빠 메일체크도 못했었는데...

 

여튼... 덕분에 프라하 숙소 못간다고 말하고..

부랴부랴 오를리 공항 가기 편한 메트로 7호선 민박집에 숙소 잡고

새로생긴 트램을 타고 민박집에 왔어요~

 

기대도 안했던 한국밥도 먹고(오뎅국이랑)

다시 비행기 예약을 했더니 150유로가 훅. 날아가버리고..-_-

60유로 주고 예약한 내 티켓도 날아갔고....-_-

통합 210유로면 얼마를 날린거야. ㅠㅠ

 

 양이 대박! 다 못먹음.

결론은 내일 프라하 가게되었다구요..-,.-

덕분에 파리에 하루 더 있게되었어요.

 

내일은 3시간 반 전에 출발해야지. -_-;;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소소한 일상 > 쁘리띠의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유럽의 과일가격  (13) 2014.07.15
한국에 왔어요!!  (3) 2014.07.14
슬로베니아에 있어요~  (0) 2014.07.05
라벤다의 섬, 흐바르에 있어요~  (12) 2014.06.24
프라하에 있는데 필젠에 다녀왔어요~  (2) 2014.06.16
런던의 야경  (2) 2014.06.09
위키드와 닐스야드 근처~  (0) 2014.06.07
In London :)  (8) 2014.06.05
유럽에 가는 중이에요..  (0) 2014.06.04
다시, 제주  (0) 2014.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