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쁘리띠의 수다

한국에 왔어요!!

 

어제 아침에 한국에 도착했어요~ :)

 

곧바로 공항에서 엄마집으로 리무진타고 가서

집에 들어가기 전에 가족들 불러 냉면을 먹으려다 고기까지 먹고

일단 잤다가... 일어나 목욕탕가서 때밀고(아줌마가 밀어도 밀어도 계속 나온다며..-_-;;)

저녁으로 죠스 떡볶이 먹고... 집에와서 푹 자고 지금 출판사 출근해서 일하고 있네요.

 

그동안 일정때문에 바쁜데다 여행 말미라 기력과 의지력이 바닥이나서 소식을 못전했지만...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오스트리아->뮌헨->이스탄불을 거쳐

한국에 들어왔답니다.

 

짤즈부르크의 결혼식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

 

요즘 라마단 기간이라 완전 축제분위기.

수도라서 완전 안먹는 분위기도 아니고 여행하기에도 편했어요.

(동쪽으로 가면 길에서 먹지도 못한다능)

 

쾨네프랑 차이

안에 치즈가 들어간 걸 구운다음.. 바삭바삭한 식감에

꿀을 뿌리고 피스타치오 가루로 마무리.

 

달지만 맛나요! >.<

 

 

여긴 물론 이스탄불은 아니고 크로아티아의 프리모스텐이에요.

 

한살 언저리쯤의 아기를 유모차에 태우고 강아지랑 같이 산책하는데

저의 은수양 돌무렵 때가 생각나면서...-_- 하나도 안힘들어보이는 모습에

감탄했다고나 할까요. 심지어 배도 별로 안나왔어. ㅠㅠ

여튼 30~35도의 땡볕에 돌 전후 아이와 개를 데리고

해변에서 선탠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에

정말 놀랍고도 신선했네요.

 

출판사서 일 좀 하고 17일날 제주내려 갑니다.

 

그때까지 빨랑 마무리하고 책이 나오도록...

크로아티아 여행준비하시거나 주변에 가시려고 하는 분 있으면

책이 곧 나오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진짜 따끈한 정보들이 정리되고 있어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