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맛집, 1950 하우스] 맛있는 제주 돼지 햄버거~

일요일이 쉬는 날인지 까먹고 아루요갔다가 허탕치고 =_=

어딜 갈까 고민하다 요기 맛있다는 소리를 들었던 기억이 나서 가보았어요~

 

1950 하우스에요~

 

지나가다보면 커다란 간판으로 1950 휴게소와 햄버거 그림 간판이 있는데...

아루요 가는 유수암 길 빠지는 곳 바로 옆에 있어요~ :)

 

로드뷰 참고~

 

 

저희는 밤에 가서 전경사진이 없네요~

 

입구

 

입구 들어가면 요런 분위기

 

가게도 넓직하고 화목난로도 있고 좋아요~

 

휴대폰으로 찍어 화질은 좀 그렇지만.. =_=

 

메뉴판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패티라는게 이 집의 포인트~!

 

블랙버거 6,000원

 

파프리카랑 양상추가 싱싱해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안에 계란 후라이도 들어가 있다능~ 블랙버거는 빵 색이 어두워요~

 

 

보리버거는 랩핑해서 나왔어요~

 

보리버거 7,000원

 

블랙버거와는 다르게 빵은 흰색에 치즈와 오이가 더 추가되어 있어요~

 

햄버거는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보리버거가 더 맛있었네요.

 

그런데 처음에 기대했던 흑돼지 패티보다는 채소의 싱싱함 때문에 정말 맛있었던...!

흑돼지 패티는 육즙이 풍부하거나 하기에는 얇고.. 생고기로 구워먹는 흑돼지처럼

특출나게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제주도는 흑돼지가 정말 맛있거든요~)

 

파프리카가 어찌나 아삭하고 달달한지..

전체적으로 건강한 햄버거 맛이었고

또 가서 먹고 싶네요~ :)

근처에 공룡랜드, 경마공원, 프쉬케 월드, 제주 테지움이 있으니

관광하고 햄버거가 생각난다면(스파게티, 우동도 팔아요~)

한번 가보시길. :)

 

* 1950 하우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1023
- 전화 : 070-4247-195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