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맛집, 샐러드앤미미] 샐러드 가득한 피자와 샐러드!

 

샐러드앤미미가 궁금했었는데 태양이 아기랑 놀러와서 쐈네요! >.<  감자랑 함께 다녀왔어요.

(태양, 감자라는 닉의 동생들인데 모르시는 분들은 읽으면서 웃길듯. ㅋㅋ)

 

애월에 있는 샐러드앤미미

 

저희 집 근처에 노형점이 있는데 애월점이 더 좋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본점은 이전했는데.. 아직 공사중이라고...

 

옆에서 보면 요런 모습이에요~ 여기가 정문인가 옆문인가..-.-

 

이렇게 한적한 곳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다니...

 

대표분이 청담동에 있던 가게를 접고 제주에 가게를 내셨다고.

제주는 육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굉장한 매력이 있어요.

 

 

저희 들어오고 두 테이블이 더 들어왔는데 다들 아이를 데리고 와서 인상적~

 

 

테이블 셋팅~!

 

스파게티 잘 안미끌어지는 저 포크 완전 좋아한다능! -.-

 

메뉴판(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가격은 서울수준.. 이에요. 음식뿐만 아니라 커피나 음료도 다른 곳보다 비싼편..

좀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하면 안될까.. 하는 아쉬움이..드네요.

제주도는 청담동에 비하면 땅값이 훨씬 싼데...=_=

 

청담동에서의 가격이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청담동 때와 같군요...

 

통오징어 샐러드랑 계절메뉴 매생이 파스타, 생토마토 루꼴라 피자 시켰어요~

 

전채로 나온 샐러드와 절임

 

전채로 공짜 샐러드가 나올 줄은! 몰랐네. 이런!!!

 

왜냐하면 통오징어 샐러드를 주문했거든요. =_=

 

통오징어 샐러드 15,000원

 

오징어 완전 싱싱. 전체랑 같지만 샐러드도 완전 싱싱.

 

맛있었어요. 일단 여기까지 똑같은 샐러드가 두번!

 

생토마토 루꼴라피자 18,000원

 

또 샐러드네.... -_- 피자 위에 샐러드... 똑같은 샐러드가 세 번째..

 

중요한 건.. 저희가 루꼴라가 들어간 피자를 시켰는데.. 루꼴라가 없고

똑같은 샐러드가 올라갔다는 거에요. -_-;;

 

루꼴라가 왜 없냐고 물었더니... 루꼴라가 안나온다고 그랬었던가...? (감자양이 물어서 제가 묻지는 않은..)

그러면 주문할 때부터 루꼴라가 떨어졌다고 말해야 하는 거 아닌가..? =_=

그랬으면 다른 피자를 시켰을텐데... 좀 화났어요. 루꼴라없는 루꼴라 피자라니..

 

진작 알려줬다면 샐러드가 세 번이나 중복되지 않게.. 그냥 오징어 피자 한 개를 시켰을텐데..(샐러드는 당연히 들어가니)

위에 두가지 주문한 걸 한가지 메뉴로 대체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_=

 

굴 메생이 파스타 가격이 메뉴판에 없어서 기억이 안나지만 파스타 가격 15,000원?

 

마늘이랑 메생이, 치즈가 적절히~!! 완전 맛있었어요! +.+

 

맛있는 순서는 굴 메생이 파스타>통오징어 샐러드>피자 순.

피자는 위에 올린 샐러드 때문에 눅눅해져서 맛이 덜했어요~

 

정말 다 마음에 들었는데 루꼴라 피자에 루꼴라가 없다는 걸

사전에 안알려주신게 좀 그랬네요.

 

계산하면서 제가 한번 더 얘기했는데..

아,, 네, 그러셨어요. 이러셔서 이건 뭐지..-_-;; 싶었네요.

다시 생각해도 이건 아닌데! 쩝.

 

음식도 맛있고 식당도 예뻐요!

그러나 주문하실 때.. 루꼴라 시키실꺼면 루꼴라 있냐고 꼭 확인하세요. -_-;

 

샐러드앤 미미 앞쪽에 있는 신기한 건물

 

요기, 제주 Moo1인지, M001인지.. 여튼 숙소인데...

결제할 때 모니터에 홍보하던데 숙소더라구요.

 

 

겉은 무슨 공장인가...했는데... 내부는 완전 멋있어보이던데 >.<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아요.

 

* 제주 무이펜션 : http://jejumooi.com/

가보니 가격은 비싸네요. 비수기 평일 요금이 16~25만원. 주말이 23~28만원.
성수기 요금은 최대 40만원까지 올라가는...=_=

 

* 샐러드앤미미(애월점) : http://saladmimi.com/

- 주소 : 애월읍 수산리 965-1

- 전화 : (064) 711-9651

- 운영 : 11:00~21:00 (마지막 주문 19:30)

-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00~17:00에는 음료주문만 가능.

- 휴일은 매주 화요일! 

 

제주 무이디자인 펜션과 샐러드 앤 미미가 이웃해 있어요~

그냥 샐러드앤미미로 검색하고 가면 이전 건물이 나오니 주소를 잘 넣고 가세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