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목포, 독천식당] 낙지요리 전문점인데...

남도음식축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해서 저녁 먹으러 방문한 곳...

 

 

주차장도 넓고... 관광객들도 많은 분위기인데...

평일이어선지, 일찍 간 것도 있어서 편하게 밥먹었어요~

 

메뉴판

 

갈낙탕도 먹고 싶었고 낙지 탕탕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둘 밖에 없는데다 은수양 먹을 게 필요해서

낙지비빔밥과 연포탕 시켰어요.

 

연포탕도 원래 좀 맵다는데... 애기 먹게 좀 빼달라고 했어요~

 

밑반찬

 

제가 좋아하는 세발나물 나왔던~

 

반찬이 너무 많이 나오니... 자꾸 아까워요. =_=

아주 조금씩 주고 리필하게 하는 시스템이
환경을 위해서도, 반찬 재활용을 안하는 데에도 더 좋을 것 같아요.

 

 

낙지 비빔밥 10,000원

 

비벼비벼~

 

물엿맛이.. 진짜 많이 났던...

대상수상했는데... 왜 이런 맛이지.. 싶었던. ㅠㅠ

 

별루였어요.

 

연포탕 15,000원

 

연포탕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무 오징어국에서 오징어대신 낙지 들어간 느낌..=_=

얘도 기대보다는 그닥그닥..

 

기대하고 갔었는데 실망했네요.

대상은 세발낙지로 받았다는데.. 세발낙지를 먹어봐야 알까.. 싶었네요.

 

* 독천식당
- 주소 : 전남 목포시 호남동 10-36

- 전화 : 061-242-6528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