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홍대, 빙수로] 말차빙수에 대한 로망. >.<

일주일 여행강의하러 지난 토욜날 서울왔어요! :)

 

토요일 오자마자 서촌 구경도 가고, 일요일에는 골드미랑

말차빙수먹으러(물론 밥도 먹고) 홍대갔어요~ ㅎㅎ

 

빙수로

 

예전에 르 쁘띠 푸 있었던 푸르지오 건물 1층에 있어요~

 

 

메뉴판

 

요거 먹으러 왔죠. ㅎㅎㅎㅎ

 

인절미 토스트랑 말차빙수

 

왜 커피를 주나 했는데... 두 메뉴를 시키면 커피가 한 잔 서비스로 나오네요. ㅎㅎ

 

하이라이트인 말차빙수

 

제주도에는 빙수가 맛있는게 없어서... =_=

서울 빙수가 너무 그리웠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흑흑

 

우유빙수를 파먹으면 안에 팥이랑 인절미가 들어 있어요~

 

말차의 쌉쌉하고 부드러운 맛과

보들보들한 우유 빙수..

수제 팥.. 말랑말랑 인절미가 조화로운.. :)

 

맛있게먹었네요. :)

 

인절미 토스트

배부르게 먹고 또 인절미 토스트를...-_-;;;

 

토스트 사이에 인절미가 들었어요.

콩가루랑 견과류 뿌려져 있는..

 

배가 불러서 그냥 쏘쏘~

 

다음에가도 그냥 말차빙수만 먹을거에요~ :)

 

* 빙수로

-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6 서교푸르지오상가 101동 109호
- 전화 : 02-325-029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