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맛집, 아루요2] 깔끔하고 정성 가득한 일본 가정식!

 

월욜날 오픈하고 포스팅 했는데... 오늘 점심에 소도여행이랑 다녀왔어요. ㅎㅎ

 

오늘은 다른 메뉴 도전.

 

지난번에 추천받았던 꽁치덮밥 8,000원

 

일단 비주얼로 대박인...>.<

 

어떻게 저렇게 맛있게 구울 수 있지? >.<

 

중간 뼈는 발랐고.. 잔가시가 있기는 한데.. 그냥 먹어도 되는..

저는 일부는 바르고.. 일부는 먹고 했어요.

 

아융. 맛있어. 이때까지 먹어본 4개 메뉴 중에서는 가장 돋보이는!

 

쉐프께서 5가지 횟감이 들어간 회덮밥이 대박이라는데...

조만간 또 먹으러 갔을 때 시도해보기로.

 

멘타이코멘(명란라멘) 10,000원

 

저온방식으로 돼지를 10시간이상 어떻게 육수를 뽑으셨다는데...

저 사실 돼지 육수 국물 별로 안좋아해서 일본식 라멘 잘 못먹는데..

얘는.. 정말.. 하나도 안느끼하고 신기한 이 맛.

 

정말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그냥 멸치나 다시마.. 이런 다시 국물로 오해할 수도.

 

나가사끼 짬뽕 보다는 임팩트는 없지만.. 깔끔한 라멘맛.

 

오늘 11:30~12시 상황이에요. 제가 첫날 갔을 때랑 느낌이 확 다르죠? ㅎㅎ

1시쯤에는 오히려 손님이 적다고.. 그때 가시는 게 나을 듯.

 

오늘 방송에서 취재도 왔는데...

안찍히려고 요리조리 피하느라 힘들었네요. -_-;

 

-----------

 

저, 완전 유수암에 있는 아루요, 나가사끼 짬뽕 빠~ 인데...

 

[제주맛집, 아루요] 나가사끼 짬뽕 대박. ㅋㅋㅋ

 

우연히 자전거타고 지나다가 오픈 준비중인 가게를 발견했는데

가게 간판보고 빵 놀란. ㅋㅋ

 

이름이 아루요2 였어요. ㅋㅋㅋ

 

아루요2 

 

오늘이 영업 첫 날이라는 걸 알고 신랑이랑 점심 먹으러 고고씽.

 

11:30분이 오픈이라 줄 설까 일부러 시간 딱 맞춰 갔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야. ㅋㅋㅋ

난 아루요에서 초조하게 대기하는 거 생각하면서 갔는데 개업 첫 손님으로 당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1 우승자, 김승민님이 주방에~

 

바 테이블이 4개, 4인용 테이블 2개, 아래 1~2인이 먹는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판

 

유수암의 아루요랑 메뉴가 하나도 안겹친다고.

나가사끼 짬뽕 하나는 겹치면 참 좋겠는데. ㅠㅠ

 

짬뽕을 먹으러는 유수암으로~

 

술과 안주류

 

신랑이 내가 먹고 싶은 거 두 개 시키라며..-_-;;

(그래놓고 다 먹은 뒤에는 꼭 메뉴에 대한 불만을 표시함. -_-)

 

연어정식 10,000원

 

이런 일본가정식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ㅎㅎ

 

국도 미소된장국이 아니라 지리래요~

기본찬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고.. 저는 감자&당근이었나.

고구마&당근 반찬 너무 맛있었어요.

 

 

신랑한테 시켜준 닭튀김 덮밥 7,000원 

 

닭튀김, 맛봤는데 잡쪼름.

 

신랑은 다 먹더니 좀 느끼하다며..

 

새우튀김, 소짜(6마리) 6,000원

 

새우 통통~ 맛있네요.  술안주로 좋을 듯.

대하튀김 팔아도 좋을 것 같아요~

 

유수암 아루요랑 메뉴가 겹치지 않아서 일단 종류별로 틈틈히 먹어봐야

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쭤봤더니.. 꽁치덮밥 추천해주시네요. 안비리고 맛있다고~

회덮밥이 제일 비싼데(18,000원) 비싼 애들이 들어 있대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돼지라멘이나 명란라멘도 추천해주시네요.

얘네들은 면 땡기는 날 먹어보기로~

 

앞으로 한가지씩 먹어봐야지.ㅎㅎㅎ

 

오늘 먹은 메뉴는.. 나가사끼 짬뽕만큼의 감흥은 없었어요.

그래도 마스터쉐프 코리아 시즌 1 우승자님의 실력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효리가 그렸다는 고양이!!! 선물했다고~

 

 

따끈따끈한 가게이니 관심있으신 분들 한번 가보세요~ ^^

 

요즘 맨날 먹는 포스팅만..-_-;;

나, 여행 사이트 운영하는 사람인데.. 쩝. =_=

 

저는 맛집 블로거. 아니고... 본업은 여행작가고...

그냥 제가 먹은 거, 다녀온 곳 까먹을까봐 정리하는 차원에서

글 올리는 사람이에요. -,.-

 

 

* 아루요2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신광로 10길 22(연동)
- 전화 : 064-745-4858

- 운영 : 11:30~22:30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