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목포, 남경회관] 19가지 반찬의 저렴한 백반집

 

목포는 그리 크지 않아서 돌아다니기나 밥먹으러가기에도 불편하지 않네요.

 

남도에 왔으니 백반을 먹어야지! 하면서 찾아보다 간 곳이에요.

 

남경회관 

 

반찬 나오는 걸 보니 내가 남도에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

 

백반 1인분에 8,000원

 

반찬이 너무 많이 나와 한번에 사진에 안찍히는...=_=

 

게장이 짤렸네.

 

은수양은 배가고픈지 벌써 먹기 시작하네요. ㅎㅎ

 

 

반찬 한가지씩 다 먹어봤는데... 된장국이 특히 맛있었고...

제육볶음이랑 멸치 반찬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남도에 가면 상다리 휘어지는 많은 반찬 가짓수를 즐겨야지~~!! 했는데

막상 19가지 음식이 나오니... 헉.. 하게 되네요. =_=

 

밥 한공기에 저 반찬을 다 먹는 다는 건 불가능하잖아요.

반찬이 남으면 모두 폐기처분 할까 의심아닌 의심이 들기도 하고

또 폐기처분 한다고 해도 낭비되는 음식들이 너무 아깝기도하고 말이죠.

 

남도의 특징이 반찬가짓수라면..

가짓수는 그대로 하되 반찬양을 많이~~~ 줄였으면 좋겠네요.

 

도 단위에서 좀 캠페인을...=_=

 

* 남경회관(하당)
- 주소 : 전남 목포시 상동 951-9

- 전화 : 061-283-809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