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카페, 앙카페] 이용원의 흔적을 그대로~

 

모슬포 방어 축제에 갔다가 예쁜 카페 한 곳을 찾았어요~

 

앙 카페에요.

 

옛 이용원이었던 건물의 1층에 카페를 하고 2층은 살림집이래요~

 

해성 이용원이란 간판을 떼지않고..

베이지 색으로 건물과 함께 칠한 걸 보고 완전 반해버렸어요.

이런 빈티지라니! >.<

 

내부 모습은 이래요.

 

이용원 때의 타일도 그대로 살린 것 같아요.

 

와. 너무 좋다. >.<

 

벽에는 여행책자들이 있었는데... 은수양때문에 가까이가서 살펴보지는 못했어요~

멀리서 보기에 제 책은 없는 듯..-.- 대다수는 론리 플래닛. 우리나라 책은 아래쪽에 있었는데

최남단 고구마 박스 때문에 안보였어요. --;

 

여행을 많이 다니셨는지 여러나라에서 수집한 기념품이랑 사진도 있고..

해성 이용원 초기의 사진도 걸려 있어 너무 좋았네요.

 

카페인줄 알았는데 술도 파는 바~였어요.

 

제가 주문한 건 카푸치노 4천원~ 저렴하더라구요.

 

메뉴판 

 

커피도 맛있었는데... 잔에 먹고 싶었는데 테이크아웃 잔에 주셔서

사진을 안찍었네요. -,.-;; 카푸치노는 잔에 먹어야하는데..

 

테이블의 각 나라 돈

 

은수가 막 뚜껑 열려고 했어. -_-;;;;;;;;;;

 

모슬포에 맛집 몇군데 있는데... 저도 옛날에 밥먹고

차 마실 곳이 없어 애매했는데.. 이곳에 가시면 좋겠어요~ :)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화장실이 없어요. -_-;;

밖으로 나가 다른 식당 화장실을 사용해야하는데..

그리 깨끗하지는 않더라구요.

 

 * 앙카페&바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1051-1

- 전화 : 064-794-5871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