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서귀포, 오는정김밥] 서귀포에서 독보적인

 

이곳은 서귀포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집입니다.

 

오는정 김밥

 

무조건 최소 20분 전이나 더 전에 미리 예약해야해요.

버스타고 가면서.. 저녁을 김밥으로 먹기로 해서 예약전화하고

픽업하러 갔네요~

 

테이크아웃만 가능

 

가격표 

 

맛보려고 오는정김밥, 참치김밥, 멸치김밥 각 한 줄 씩

 

분명히 예약하고 갔는데.. 15분은 더 기다렸어요~ -.-

여행자들이 마구 들어오며 사진찍고. 다들 흥분하면서

서귀포의 김밥 맛집 김밥을 기필코 먹어보리라~! 하는 그런

비장한 눈빛을 마구 쏘아댑니다.

 

 

전에 육지에서 놀러온 후배가.. 서귀포 다녀오면서 한 줄 사온 걸

딱 한번 먹어봤는데.. 오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그냥저냥이었는데..

이번에는 다르겠지... 하는 그런 기대로 시식! >.<

 

왼쪽은 4천원짜리들, 오른쪽은 기본

 

순서대로 참치, 멸치

 

순서대로 멸치, 참치, 오는정 

 

오는정 김밥만의 특징은 간을 한 밥과... 게맛살을 튀겨서 간을 한 걸

김밥 속 재료로 쓴 거에요. 그게 다른 김밥집이랑 큰 차이.

먹은지 몇 주 되었는데 그 기름지고 짭쪼름한 맛 때문에 또 먹고싶긴 하네요~

 

멸치김밥의 멸치는 고추장 양념 멸치인데.. 정말 너무 짰고. ㅠㅠ (억지로 먹음)

참치김밥은 그냥 저냥..이었고. 오는정 김밥이 제일 나았네요.

 

옛날식 투박한 김밥 느낌..

 

유명하니까 한번은 먹어보고 싶으시죠?

그러나 너무 기대하지 말고.. 드셔보는데.. 그냥 기본김밥을 추천해요.

다른데서는 이런 맛이 안나서.. 처음 먹을 때는 이거 뭐야..?! 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또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 (맛있다는건지 맛없다는건지..)

 

* 오는정김밥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254-6

 - 전화 : 064-762-8927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