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여행 정보

[캐나다, 몬트리올맛집] 메이플에 대한 모든 것! Maple Delights


몬트리올 구시가지에 재미난 가게가 있어 들어가 보았어요~
바로 Maple Delights!!!


메이플 딜라이트!
즉, 캐나다에서 유명한 메이플로 만든 갖가지 것들을 파는 그런 곳이죠~

Canadian Maple Delights http://www.mapledelights.com
주소 : 84, Rue Saint-Paul Est, Montréal
전화 : (514) 765-3456


매장안의 모습은 다음과 같아요~


왼쪽에는 아이스크림과 커피와 차를 팔고
오른쪽에는 메이플로 만든 갖가지 상품을 팝니다.


한켠에는 이곳 상품들을 시음, 시식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단풍나무에서 수액을 채취하는 장면.
이 수액으로 대표적인 메이플시럽을 비롯해 등등을 만들어 냅니다.


은수양을 안고 찍었더니.. 사진을 발로 찍었습니다. -_-
사진은 대충 봐 주세요~

일단 가장 유명한 메이플 시럽~!


캐나다에 간다면 메이플 시럽 한 병쯤은 사야...
아~!! 캐나다 여행을 다녀왔구나.. 할텐데
이왕 사시는 김에 예쁜 병에 든 걸 사서 장식해 놓으면 좋겠지요~

하지만 가격은 후덜덜~ 하네요.
저는 시장에서 1L를 CAD18에 샀는데 이건 100ml에 CAD9.95네요. =_=
뭐.. 오가닉이라니까..-_-;;

요건 빵에 발라먹는 메이플 스프레드.
제가 산 메이플 버터랑 같은 듯.


이건 우리에게 조금은 생소한 태피.
시럽을 좀 더 졸여 만든 물엿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심 돼요~


메이플 머스타드도 있답니다. 하하.


메이플 소금!


메이플 차~


낱개로도 팝니다~


메이플 쿠키~


메이플 캔디~!


메이플 아이스크림~!


메이플 커피
제가 이거 사왔는데... 음.. 헤이즐넛 커피랑 비슷. =_=
무슨 맛인가 궁금했는데 좀 실망했어요~ 전 커피자체에 닷맛이 들어있으면 좀...


메이플 캬라멜과 스프레드를 선물용으로 묶어놨네요~


이렇게 담아놓으니 그럴듯~해보이네요~ :)


요런 선물용 세트도 있어요~ 여러가지 조금씩 섞어놓았는데 가격 괜찮죠?


가격은 비쌌지만 선물용 세트가 많아서 좋았어요.
이런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메이플 화장품도 있답니다. -.-
진짜 별거별거 다 만든 모습에 신기했어요~


맛이 어떤가 요런 쿠키를 사먹어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쿠키 위에 메이플 스트레드를 바른 것.


제가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바로 요거! >.<


미니 도넛에 따뜻한 메이플 시럽을 뿌린 것!
칼로리 장난아니겠지만 완전 맛날 듯.

여기도 두번 갔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사먹었는데
배불러도 사먹어볼 걸 그랬어요. ㅠ_ㅠ

저는 여기서 메이플 쿠키와 커피를 마시고,
메이플 차는 시음해 보고 메이플 커피를 샀는데
직원분이 귀여운 단풍나무 캔디를 5개나 주셨어요~ 1개 CAD0.5ㅎㅎ


메이플 딜라이트는 제가 소개해드린 맛집이랑 다 고만고만한 위치에 있어요~
구시가지 가시면 꼭 가보세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