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여행 정보

[캐나다/몬트리올맛집] Steak hockey, 스테이크가 맛나요! >.<

몬트리올 여행기를 앞두고 몬트리올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저는 몬트리올 구시가지에 두 번 갔었는데... 첫번째 갔을 때가 마침 점심시간이었어요~
그때는 밥을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그냥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괜찮은 식당을 열심히 찾아보았죠~

그 중 한 곳입니다. ㅎㅎ
 
* 스테이크 하키(Steak hockey) : http://www.vieuxportsteakhouse.com
주소 : 39, Saint-Paul Street East, Old Montreal (Quebec) Canada
전화 : 514 866 3175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비수기에 평일이라 한가한 분위기.

저는 은수양이랑 둘이 갔었는데 곧바로 아기의자를 가져다 줍니다.
캐나다 여행하면서 식당에 갔을 때 아기의자가 없는 곳은 없었어요.
우리나라도 얼른 이런 문화가 정착했으면 좋겠어요.
언제까지 엄마들이 아기를 안고서 밥을 먹어야하는지...-_-;;;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왼쪽 위 얼리버드 메뉴로 CAD20짜리 Three peppercorn Steak를 시켰어요~
오늘의 스프와 후식, 커피가 포함되어 있어요~

먼저 나온 식전빵과 스프


저는 저 작은 사기종지에 가득채운 버터가 너무 좋아요~ 하하.
집에 있는 버터도 저렇게 만들어 놓을까봐요~ :)

따끈한 빵에 버터를 발라 스프랑 먹으니 맛났어요~

은수양이 심심해해서 맛보라고(은수양은 이때 혀를 낼름낼름 맛 볼 때) 줬더니 냉큼 물어버리네요. =_=


삼킬까봐 얼른 뺐습니다.

그리고 나온 본식!


우앙~~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심플하게 꾸며진 접시!!!
너무 맛있었어요! >.<

미디움 레어로 시켰는데... 고기 익힌 정도 좀 보세요!! 완전 환상이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몬트리올 구시가지 가시는 분들, 완전 강추!!!

밥먹은 뒤 진하고 촉촉한 초컬릿맛의 후식과 커피가 무색할만큼
본음식이 너무 맛있었네요. :)


커피까지 포함한 위에 메뉴가 CAD20, 세금까지 포함하면 CAD22.58(약 25,000원 정도) 이니 꽤 괜찮은 가격이죠? :)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보다 훨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몬트리올 가심 꼭 드셔보시길~~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찾기 쉬워요~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