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홍대, 밀면] 부산의 밀면이 그리울 때면...

부산의 유명한 음식 중 하나인 밀면!
부산에 갈 때면 항상 한번은 먹고 오는데... 서울에는 왜 없는지 모르겠다고 투덜거릴 때가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홍대에서 밀면집을 발견하곤... +.+ 먹어보리... 다짐했는데...
항상 밥에 밀려.. 선택의 기회를 잃었었죠. 하하하.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들어갔습니다.


가게 상호도 그냥 밀면이네요. :)

신랑도 저도 비빔밀면을 시켰어요~
하나하나 시키면 좋은데... 신랑보고 물밀면 시키라고 그랬다가
항상 내가 먹고싶은 것 2가지만 시킨다, 또는 아바타라고 그럴까봐. -_-;;;;

매운걸 먹으니... 얼얼한 입을 순화시켜줄 고기만두도 시켰어요~

먼저나온 고기만두. 2,500원


너무 모양이 예뻐서 감동. ㅋㅋ 별걸 다 감동하네.. -.-
맛은 중국만두인 줄 알았어요~ 육즙풍부~ :) 김치만두도 있어요.

오늘의 메인인 비빔밀면 4,000원. 보기만해도 매콤 매콤. 침이 나와요! >.<


먹어보곤 밀면먹으러 부산안가도 되겠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밀면은 생면을 반죽해 직접뽑은 걸 말한대요~
정말 쫄깃쫄깃해요! >.<

다음엔 물밀면을 먹어야지. :)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