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천호동, 봉평네 메밀촌] 저렴한 메밀국수집!

메밀국수를 완전 좋아라하는데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동네 메밀국수집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다녀와봤어요~ -> 요기 페이지
아래 판메밀과 비빔메밀 합쳐서 6,000원이니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죠~

원래가격은 판메밀 6,000원


일단 양이 굉장히 많죠?

면발은 완전 쫄깃하다 못해 고무줄 느낌으로...
일본에서 먹었던 메밀면이 생각났네요. ㅋㅋ


비빔메밀국수 원래 가격은 6,000원


맛있었어요~

원래 여기가 이조 갈비집이었는데... 가게를 메밀집으로 바꿨나봐요.
자주 지나다니는 골목이었는데도 이런 가게가 있는지 몰랐으니..
사장님께서는 인테리어를 새로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쿠폰으로 온터라 가격 부담이 없어서... 녹두전도 시켜봤어요~ 6,000원


맛있었네요~ :)

각 메뉴들의 가격이 6,000원이라 비싸지도 않고... 양도 무지 많아요~
판메밀 면이 너무 고무줄 같은 것 빼고는 다 괜찮은데...
오래된 인테리어 때문인지... 가게에 들어가면 우울해져요~ 손님도 없고...=_=

메뉴 추천은 비빔메밀과 녹두전!

인테리어만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