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제주맛집, 데미안] 돈까스만 팔아요! >.<

 

돈까스가 맛있다고 소문으로 들었던 데미안에...

입도 3년이 지나서야 가보게 되었어요~

 

데미안 입구

 

딱 한가지 메뉴만 판다는 사실!

 

환상숲 곶자왈을 보고 갔는데

해설사 선생님이 강력 추천을 하셔서

같은 설명을 들었던 분들 모두 이쪽으로 몰렸네요~ ㅋㅋ

 

테이블이 딱 4개

 

메뉴는 딱 한 개! 

 

나름 코스 요리에요~

전복죽-돈까스(리필 가능)-후식까지 12,000원 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

 

차 종류도 있는데.. 요기 차만 마시러 오기에는 아까워요~

 

돈까스 먹으면 후식도 주고요~

 

참기름 한 방울 떨어뜨린 고소한 전복죽

 

돈까스 

 

두툼~~~ 두께를 보세요~

 

아이랑 같이 왔다고 잘라서 내주셨네요~

 

돈까스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돼지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위치만 좀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은 아닌게 아쉽.

 

그리고, 리필~!!!도 된다능.

 

현금으로 내면 직접 만드신 작은 핀을 선물해주세요~

선택가능~

 

 정원에 모래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오기에도 좋아요~

기다리면서 모래놀이해도 되고, 아이 먼저 먹이고 먼저 내보내서 놀고 있으라고 해도 되구요.

 

 

우앙. 이거 다 민트야. >.<

 

민트민트. >.<

 

후식에 민트 차가 있는데... 요거로 만드시는 듯.

 

후식으로 선택가능한 민트차, 진짜 민트

 

사실.. 민트차.. 뜨거운 물에.. 생 민트잎만 넣어도 되는데...

여기 분들은 다져서.. 어떻게 만드시는 듯.

 

제가 좋아하는 무화과 나무도 있네요~

 

차로 돌아오는 길에... 이런 앤틱한 말 놀이기구가. ㅋㅋ

 은수가 타면서 히피하이 요 카이예~ 하면서 손을 흔들었어요.

 

 

운영시간 잘 확인하세요~

* 데미안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조수리 437-9

- 전화 : 010-4277-0551

- 운영 : 화~일 11:00~16:0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