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점&카페

[서귀포맛집, 갤러리카페 제주봄] 호기 샌드위치

 

주말, 아이와 보내느라 정신없는 머릿속을 정리할 수 있는

월요일 입니다. -.-

 

집에 채소가 똑 떨어져서 인터넷 장보기를 할까하다

달력을 보니 서귀포 오일장날이라... 장보러 다녀오는 김에

하은 엄마랑 같이 점심도 먹고 왔어요~

 

역시 백만년만의 맛집 포스팅이네요. ㅋㅋㅋㅋ

이제 서귀포 맛집 포스팅이 마구 올라올거에요~ (1일 1포스팅이 계획..--;)

 

갤러리카페 봄 

 

요기, 숙소겸 카페에요~

과천에도 갤러리 봄이 있대요.

 

 

전실

 

분위기가 너무 좋죠? +.+

 

저희가 앉아서 밥먹었던 곳..

 

앞에 섬도 보이고... 바다뷰도 좋아요.

오늘 미세먼지가 좀 있어서 뿌얘요.

 

말린 귤칩도 파는데... 3천원에 저정도 양이면 진짜 저렴한거.

 

메뉴판~ 음료는 대체로 가격이 비싸네요~

아무래도 세트메뉴가 저렴해서 좋지요. >.<

 

저희는 호기샌드위치+커피 시켰는데... 세트로 시키면 커피가 천원 할인돼요,

속을 스테이크랑 크랩을 시켰어요. 그 두가지가 제일 인기있다고 해서요~

 

 

호기 샌드위치 스테이크

  

호기 샌드위치 크랩

  

스테이크랑 크랩이랑 하나씩 바꿔먹음~ 

 

스테이크는 좀 기름진 편인데... 크랩이랑 먹으니.. 상큼하고 좋았네요.

제 입맛에는 크랩이 더 맛있었어요~

 

호기빵을 어디서 구하나 궁금했는데...

육지에서 비행기타고 내려온다네요. ㅋㅋㅋㅋ

1개 2천원에도 판다고 해서 빵도 사왔어요.

제주도는 맛난 빵집이 너무 드물어서..--;; 나도 샌드위치 만들어먹어야지.

 

제주는 벌써 유채꽃이 활짝! 봄입니다. ^^

 

튤립을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 갤러리 카페 봄 : http://www.jeju-bom.com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329-1

- 전화 : 064-732-650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